[게임은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BnBM' 크리스마스 이벤트-'EA SPORTS FIFA 온라인4' 추첨 
상태바
[게임은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BnBM' 크리스마스 이벤트-'EA SPORTS FIFA 온라인4' 추첨 
  • 박홍규
  • 승인 2019.12.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년 1월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지팡이 사탕’, ‘황금종’과 같은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획득한 개수에 따라 ‘눈 덮인 나무 발판’, ‘루돌프 뿔’, ‘트리 안경’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산타 세트’, ‘루돌프 세트’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치장 아이템 30여 종을 추가하며 게임 내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했다. 12월 24일, 25일 중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150 보라루찌’도 제공한다.

넥슨은 슈퍼스킬과 정수, 펫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게임 아이템과 컨트롤 실력만으로 대결하는 ‘클래식 모드’를 내년 1월 14일까지 다시 선보인다. 물줄기를 발사하는 하마에 탑승할 수 있는 25번째 슈퍼스킬 ‘하마 소환’도 추가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A SPORTS FIFA 온라인4' 'EACC WINTER 2019' 조 추첨 및 드래프트 진행

12월 10일 7개국 12개 대표팀 4개 조로 나뉘어 본선 진행

또 넥슨은 10일 EA Korea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인 ‘EA Champions Cup WINTER 2019(이하, EACC WINTER 2019)’의 본선 개막을 알렸다.

총 상금 20만 달러 규모로 진행되는 ‘EACC WINTER 2019’ 대회는 넥슨 아레나에서 12월 10일 ‘조 추첨식’과 ‘선수 드래프트’를 시작으로,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그룹 스테이지(Group Stage)’와 19일과 20일 4강전까지 진행하는 ‘넉아웃 스테이지(Knock-Out Stage)’로 이어진다. 준결승과 결승전 경기는 22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한다.

한국과 중국,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총 7개국 12개 대표팀은 10일‘조 추첨식’을 통해 4개로 편성돼 경기를 진행하게 되며‘선수 드래프트’를 통해 대회에서 사용할 18명(선발 11명, 교체 7명)의 선수를 결정한다.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는‘조 추첨식’과 '선수 드래프트' 행사는 10일 오후 6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그룹 스테이지'는 엔트리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해 각 조별 상위 2개 팀이‘넉아웃스테이지’에 진출한다. 넉아웃 스테이지는 조별 1차전 이후 승리팀과 패배팀으로 나뉘어 승자전과 패자전을 치르고, 승자전 패배팀과 패자전 승리팀이 최종전을 치르는 더블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넥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