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세미나-송년회-이벤트 등 '스페셜데이' 소통 활짝 아모레 코리아나 이니스프리
상태바
[뷰티N] 세미나-송년회-이벤트 등 '스페셜데이' 소통 활짝 아모레 코리아나 이니스프리
  • 김윤미
  • 승인 2019.12.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협력사와의 윈-윈 세미나, 점주 대상 송년의 밤, 멤버십데이 등 뷰티업계가 협력사, 점주, 일반고객 등과의 소통을 위한 '스페셜데이' 개최에 한창이다.

아모레퍼시픽은 11일 인재원에서 ‘2019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윈-윈(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 윈-윈 세미나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SCM 협력사와의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다.

세미나에는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 임직원과 원료, 포장재, ODM, 생산·물류 분과 71개 협력사 관계자 등 총 110여명이 참석해 올해 경영실적, 내년 운영계획 등을 공유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30 플라스틱 폐기물 프리’ 로드맵 달성을 위한 에코펀드 운영계획과 환경법규 진단 컨설팅 제도 등 2020년 지속가능경영 추진 방향도 설명했다. 협력사들은 친환경 혁신 기술 도입과 환경 안전 선진화 등 아모레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협력사들과 아모레퍼시픽은 또 분과별 우수 사례와 주요 이슈를 공유하고 원료 수급부터 제품 생산, 물류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중심, 품질 혁신 과제를 계속 추진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 이동순 전무는 “불확실한 시장과 급변하는 기술은 새로운 사고, 즉각적 실천으로 극복할 수 있다”면서 ”새해에는 상호 협업 체계를 견고히 해 생산성은 물론 환경 성과를 높이고 이를 통한 성장의 과실을 함께 나누자”고 당부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도 11일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점주들과 함께하는 연말행사 ‘세레니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세레니끄 송년의 밤’은 가맹점주, 직원, 산학협력 가족학교, 가맹본부 등 약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장기근속자 및 최우수 가맹점을 시상하는 등 노고를 치하하고, 세레니끄 약속 선포식을 통해 다가오는 2020년 모두가 함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함께하는 한마음 놀이마당을 진행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기타 시상식을 갖는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담당자는 “세레니끄가 지난 12년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가맹점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단순한 프랜차이즈를 넘어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동반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그런가하면 이니스프리는 12~14일 3일간 ‘12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12월 멤버십데이는 ‘홀리데이 파티’ 컨셉 아래, 크리스마스 등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을 세일한다. 화려한 파티 룩을 완성하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젤네일 디자인 팁,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자마 파티에 활용도 만점 아이템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티슈, 더스트 클리어 패드,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 주고받는 부담은 덜고 센스는 더해줄 선물 ▲마이 바디 워시, 로션, 스크럽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에도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줄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는 1+1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준비한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겨울철 고보습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꽃송이 라인을 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