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다이아몬드 크리스마스 컬렉션 공개 이나영과 함께 '원빈 씨는 잘있나요?'
상태바
디디에 두보, 다이아몬드 크리스마스 컬렉션 공개 이나영과 함께 '원빈 씨는 잘있나요?'
  • 박홍규
  • 승인 2019.12.1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 2019년 다이아몬드 크리스마스 컬렉션과 함께 이나영의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눈이 오면 일상적인 공간이 로맨틱해지는 도시 파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눈송이가 맺힌듯이 반짝이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셋팅으로 낭만적인 파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와 배우 이나영의 만남으로 올 가을 큰 이슈가 되었던 광고 캠페인에 이어, 이번 광고 역시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공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광고 캠페인은 이나영이 가지고 있는 절제된 시크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였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로맨틱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도 탄성을 자아 낸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의 광고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로 부드럽지만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나영은 올 상반기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아들의 육아에 전념 중이다. 또 그녀의 영원한 파트너 원빈은 2010년 '아저씨' 이후 계속 마음에 드는 작품을 기다리는 중이니 '과작 부부'라는 표현이 적당한 것 같다. 

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처 D는 브랜드 이니셜 D를 모티브로 하녀 탄생석, 조형미, 패턴 등을 통해다양한 라인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특히 디디에두보에서 처음으로 선보니는 1부 다이아 목걸이 구매시 , ‘D.kle Ring(디클링)’ 이라는 특별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D.kle Ring' 은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D'형태와 'Knuckle Ring' 의 합성어로 목걸이 팬던트 또는 마디반지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