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위크-사랑의온도계-이색홀리데이세트-홈파티기획전...식품업계 시즌이벤트 따끈
상태바
산타위크-사랑의온도계-이색홀리데이세트-홈파티기획전...식품업계 시즌이벤트 따끈
  • 김윤미
  • 승인 2019.12.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품
정식품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온도계' 캠페인, 시즌 행운의 이벤트 '산타위크', 이색 한정판 홀리데이 선물세트 출시, 홈파티 기획전 등 식품업계의 시즌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정식품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소외이웃에게 베지밀 두유와 함께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소비자의 적극적 참여로 진행된다. 내년 1월 10일까지 약 4주간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을 방문해 해당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만큼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등에 베지밀 두유가 기부된다.  

또, ‘좋아요’ 클릭 외 캠페인 게시글의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 캠페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베지밀 두유를 선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정식품의 기부 목표 개수는 다가오는 2020년 새해를 기념하는 2020개다. 지난 2012년부터 7년간 총 1만 2000여 명의 소비자들이 동참해 현재까지 약 1만 2000여 개의 베지밀이 보육원, 나눔의 집, 미혼모 시설, 복지센터의 어르신과 아동들에게 기증됐다.

동원홈푸드 ‘더반찬’은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이벤트 ‘더반찬 산타위크’를 20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 산타위크’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운뽑기 이벤트다. 랍스타부대찌개(16일), 홍게품은육전(17일), 트러플한우불고기(18일), 고인돌새우갈비(19일)찜 등 요일별 메뉴 4종을 각각 100명에게, 행사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4종 전체 메뉴를 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동원그룹
동원그룹

‘더반찬 산타위크’ 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전원에게 더반찬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더반찬 산타위크’ 메뉴 4종은 31일까지 한정 판매되기 때문에 행운뽑기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했더라도 메뉴를 직접 구매해 맛있는 크리스마스 식탁을 꾸밀 수 있다.

롯데제과
롯데제과

그런가하면 롯데제과는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협업으로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선물세트 한정판을 선보였다.

‘된다’는 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는 미용만화 작가 겸 뷰티 크리에이터다. 현실감이 반영된 재치 있는 스토리로 20~30대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30만명이 넘는 독자를 보유할 정도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다.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선물세트는 ‘마시는 오트밀’ 4종(그레인, 단호박, 서리태, 그린티 각 2개씩)과 오트밀 클래식 1봉, 오트밀 오리지널(6개입) 1갑, 오트 그래놀라 2종(골든넛츠, 크랜베리바나나)으로 구성, 총 8종의 제품이 들어 있으며 ‘된다’ 캐릭터가 들어간 다이어리가 함께 들어 있다. 제품 겉면에는 ‘된다’의 만화 캐릭터를 삽입하고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껏 살렸다는 설명이다.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는 16일부터 온라인몰 지마켓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2000개 한정판이다. 제품 구입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시행한다.

마켓컬리
마켓컬리

마켓컬리는 올해 말까지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를 위한 기획전을 연다. 풍성한 식탁을 위한 파티 음식,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 근사하고 고급스러운 홈파티 분위기를 완성할 파티 소품 등 홈파티 아이템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제안한다.

먼저, 홈파티의 메인인 파티음식 기획전은 매주 다양한 테마로 열린다. 19일까지 ‘파티엔 '고기'’ 기획전으로 만찬의 꽃인 고기와 스테이크를 최대 25% 할인한다. '1855'의 블랙앵거스 살치살 구이와 부채살 구이, '태우한우' 한우 1+ 꽃등심과 가니쉬용 모둠채소, 친환경 쌈채소 모듬까지 함께 구매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는 간편한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파티 메인디쉬 HMR을 모아 선보인다. '빕스'의 바비큐 폭립, '미트 클레버'의 소갈비찜은 물론, '바븐'의 러시아산 킹크랩과 캐나다산 랍스타까지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감사와 축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24일까지는 마켓컬리가 엄선한 100여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연말&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기획전도 연다.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 반려동물을 위한 방한용품, 리빙용품까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31일까지 열리는 '플라워 앤 홈데코' 기획전에서는 분위기로 즐기는 홈파티 데코레이션을 제안한다. 유럽 감성의 '프루라쥬' 리스 2종과 '블루미(Bloome)' 홈파티용 플라워를 비롯해 은은한 향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밝혀줄 '볼루스파'의 캔들과 디퓨저를 최대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도 즐겨 사용하는 '3.co'의 테이블 웨어, '광주요'의 접시 등 파티음식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테이블 데코도 선보인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