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NOW] 네오크레마 김재환 대표 ‘2019대한민국기술대상’ 대통령 표창 外
상태바
[코스닥 NOW] 네오크레마 김재환 대표 ‘2019대한민국기술대상’ 대통령 표창 外
  • 박홍규
  • 승인 2019.12.1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크레마

㈜네오크레마 김재환 대표이사는 13일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기술 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기술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 기술상으로 우리나라 산업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산업기술인이 우대받는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수여하는 포상이다. 

2007년 설립된 ㈜네오크레마는 기능성 식품소재의 개발 및 생산을 주사업으로 영위하는 식품 바이오 기업으로서, 주력제품으로는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피부개선 효과를 가지는 고순도 갈락토올리고당과 식이량 조적 효과를 가지는 효모 펩타이드 제품 등이 있다. 

티케이케미칼

14일 SM그룹(회장 우오현) 티케이케미칼은 올해도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내 봉사 동호회 ‘나눔회’와 SM그룹 ‘삼라희망재단’이 공동으로 ‘2019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성금도 같이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해 김치를 직접 담궈 인근 강서구내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 그리고 한부모 가정에 배달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