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 KDF] 도미노피자 화요일 40% 할인-피자헛 전 메뉴 5천원 싸게
상태바
[SALE KDF] 도미노피자 화요일 40% 할인-피자헛 전 메뉴 5천원 싸게
  • 김상록
  • 승인 2019.12.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피자헛이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4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오는 17부터 다음달 14일까지는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 이용 고객에게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는 육즙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와 감칠맛 넘치는 BBQ포크, 고소함의 상징인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웠다. 그 위에 부드러운 페터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체더치즈, 트러플크림소스 등을 더했다.

또 고기를 먹을 때 느끼함을 잡아주고 풍성한 맛을 더해주는 쌈채소에서 착안해 고기가 가득 올라간 미트미트미트 피자 위에 얹어 먹을 수 있는 신규 사이드디시 '샐러드 가든'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피자헛은 배달어플 '배달의민족'에서 이번 주 내내 5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외에도 12월 한달 동안 주말마다 5천 원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할인하는 날을 모두 더해보면 총 14일로, 한 달 중 절반에 가까운 수치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배달의 민족 앱을 열고 ‘피자헛 5천 원 할인’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버튼을 클릭해 쿠폰을 받아 이용하면 된다. 한정된 수량이 없어 기간 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15,900원 이상 주문 시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출시한 ‘메가클래식’ 피자는 쫄깃하고 두툼한 도우와 엣지 끝까지 가득 채워진 토핑이 특징이다. 종류는 ‘뿜뿜 불고기’, ‘찐 베이컨 체다’, ‘뽀짝 디아볼라’,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총 8종. 젊은 층이 즐겨쓰는 용어를 제품명에 사용했다. 

방문 포장 시 전제품 10,900~11,900원, 배달 및 레스토랑 이용 시 14,900~15,900원에 즐길 수 있어 2030 사이에서 ‘갓성비(가성비가 아주 뛰어남을 이르는 신조어)’ 피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