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디너-공연-이벤트-선물세트 '특별한 송년파티' 풍성
상태바
[호텔N] 디너-공연-이벤트-선물세트 '특별한 송년파티' 풍성
  • 김윤미
  • 승인 2019.12.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호텔가의 송년 및 신년 파티 준비가 한창이다. 특별한 디너 메뉴와 공연, 이벤트에 플러스알파를 더한 연말연시 파티 속으로 미리 들어가본다.

스페인 힐링여행-쿠킹클래스&키즈케어-커플패키지

먼저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스페인 힐링 여행’을 콘셉트로 한 ‘르 메르디앙 서울 익스피리언스-펠리스 나비다 파티(Feliz Navidad Party)’ 패키지를 21일부터 선보인다.

호텔 시그니처 패키지인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는 시즌 콘셉트에 따라 다채롭게 변신하는 호텔 라운지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다. 이번에는 마치 크리스마스 축제가 한창인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 화려한 유러피안 무드가 더해진 스페셜 라운지에서 스페인 요리와 플라멩코 공연을 즐기며 낭만 가득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연말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공간은 저녁식사가 제공되는 ‘피에스타 라운지(Fiesta Lounge)’다. 스페인을 상징하는 붉은 계열의 꽃과 화려한 네온사인 오브제가 입구부터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해당 공간은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디너 라운지(Dinner Lounge)’로 운영된다. 플라멩코 공연을 관람하며 가족 및 커플의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메뉴와 이번 패키지만을 위해 새롭게 구성한 스페인 전통 음식인 미가스, 엠파나다, 포요 알 아히요, 라보 데 토로, 감바스 알 아히요 등의 요리 및 6종의 스페인산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밤 10시부터 12시까지는 스페인의 바(Bar)를 콘셉트로 한 ‘샹그리아 라운지(Sangria Lounge)’로 변신한다. 샹그리아 4종과 유럽 맥주 등 각종 주류 및 하몽 타파스와 샤퀴테리, 스페인산 치즈 모듬, 제철 굴 타파스 등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맛보며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이는 색다른 경험을, 부모는 간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밀리 고객을 위한 특급 서비스도 마련된다. 널찍한 연회장 공간에 마련한 키즈 전용 놀이공간 ‘키즈 플레이(Kids Play)’ 입장 혜택을 제공해 아이들은 마음껏 뛰놀고, 부모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희망 고객에 한해 키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부모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와 함께 산타 모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도 1일 2회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한다. 특히 클래스 참가비 일부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 기부될 예정이다.

펠리스 나비다 파티 패키지는 21일부터 25일, 31일 총 6일간 운영한다. 커플 패키지에는 ‘디너 라운지’ 및 ‘샹그리아 라운지’ 입장 혜택,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권 혜택이 포함된다. 패밀리 패키지에는 ‘디너 라운지’ 및 ‘샹그리아 라운지’(어린이 동반 불가) 입장 혜택과 ‘키즈 플레이’ 입장 혜택, 키즈 산타 쿠킹 클래스 참여 혜택,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권 혜택이 포함된다.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 당일 및 연말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투숙’을 하지 않아도 마치 호텔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듯 각종 라운지 별도 이용이 가능하게끔 구성됐다.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한 소규모파티

JW메리어트 서울
JW메리어트 서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새해를 맞이해 가족, 친구, 연인들과 럭셔리하고 오붓한 소규모 파티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JW 메리어트 서울이 호텔의 최상급 객실인 펜트하우스나 스위트에 준비되는 3가지의 패키지를 제안한다. 

모임의 콘셉트나 취향, 인원수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페스티브 펜트하우스 패키지’는 32층과 33층에 위치한 복층 구조의 호텔 최상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또는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에서 통 유리창을 통해 화려하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의 전경을 감상하며, JW 메리어트 서울 총주방장이 엄선한 최고급 메뉴들로 구성한 특별 파티 메뉴와 샴페인, 와인, 맥주 등 파티와 곁들일 수 있는 주류와 스낵들로 가득 채워진 미니 바 무료 이용, 일 5회 식음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자체 제작 최고급 바디 & 페이셜 8종 세트, ‘클럽 메리어트 클래식 멤버십’ 1년 이용권 제공 및 총 4천 3백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초대형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료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5일 전 예약이 필요하다. 

조금 더 특별한 메뉴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경험해보고 싶다면 ▲’럭셔리 딤섬 엣 더 펜트하우스’를 추천한다. ‘더 라운지’에서 크게 사랑 받고 있는 독창적인 딤섬 메뉴 20여종과 스몰 바이츠 메뉴들을, 셰프와 전문 담당 직원이 33층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거실의 대형 테이블에 직접 서빙해 8~10명 인원이 함께 파티 스타일로 풍성하게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된다. 딤섬 메뉴들은 런던 출신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컨설턴트 알란 야우(Alan Yau)가 특별 기획한 메뉴들이며, 백차, 우롱차, 보이차를 포함한 5가지의 타입의 프리미엄 중국차와 시원하게 칠링한 샴페인 1병도 제공된다. 럭셔리 딤섬 엣 더 펜트하우스는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3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체크인 3일 전 예약이 필요하다. 

풍성하게 준비되는 음식들과 음료, 선물들과 함께 오붓한 소규모 파티를 원한다면 ▲‘JW 럭셔리 스위트 모먼츠’를 이용해보자. 소규모 모임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비즈니스 스위트’에서 최대 6명의 인원이 이용 가능한 핑거 푸드 및 디저트 메뉴가 대형 테이블에 푸짐하게 준비되며, 와인과 맥주, 커피, 음료 등이 제공된다. 또, 호텔 자체 제작한 최고급 시어버터 20% 핸드 크림 2종이 3세트, 100 BON 커플 향수 2종 세트가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5시간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체크인 3일 전 예약이 필수다.

특히 24일과 25일에는 호텔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미니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로맨틱 재즈’를 컨셉으로 버클리 음대를 비롯해 이스트만 음대, 클리브랜드 음대 출신의 최정상 피아니스트, 콘트라 베이시스트, 첼리스트가 오후 5시와 저녁 9시에 각 50분씩 특별 연주를 펼친다. 패키지 이용 고객 및 호텔을 찾은 모든 고객들은 모두 무료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므로 잊지 말고 더 라운지를 방문해 페스티브 음악의 향연을 만끽해보자. 

이어엔드-새해 카운트다운 파티

그랜드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는 올해 마지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렛잇고 2019! (Let it go 2019!)' 이어엔드 파티를 선보인다.

31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기존 해피아워보다 풍성해진 세미 뷔페와 와인 및 플래티넘 수제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따뜻한 사케와 뱅쇼도 함께 준비된다. 또, 눈길을 사로잡는 스페셜 매직쇼와 함께 호텔 숙박권, 더 킹스 뷔페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국내 유일 파노라마 라운지 바 킹스베케이션에서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킹스베케이션’은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로,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 워크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를 보유해 용산의 뷰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킹스베케이션 ‘2020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는 2019년을 근사하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 콘셉트로 1부 디너와 2부 파티로 나눠 진행된다.

1부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올해의 마지막 날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키조개 세비체, 콥 샐러드, 초이스 안심, 스페셜 디저트 등 고급 식자재의 고유의 맛을 그대로 담은 4가지 코스 메뉴에 로랑 페리에 샴페인 1병을 제공해 2019년 마지막 저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밤 10시부터 시작되는 2부 파티에는 다채로운 공연과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브리튼즈 갓탤런트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손수경 바이올리니스트를 비롯해 보이스 컬러를 비트에 맞추는 독특한 랩핑을 구현하는 뮤지션래퍼 앱신트(absint)와 국내 최정상 댄스팀과 DJ팀의 다양한 공연이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네이버와 인터파크, 데일리 고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특별한 홈파티 위한 고품격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파크하얏트 서울
파크하얏트 서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파크 하얏트 서울은 셰프들의 정성이 담긴 고품격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셰프 레시피로 만든 파스타 소스, 최상급 치즈와 햄 등으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파티 세트를 비롯해 홈메이드 수제 과일청,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베이커리 류 등을 포함한다. 가격대는 1만 6천원부터 25만원까지로 다양하다. 객실, 식음업장, 스파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파크 하얏트 서울 금액 바우처도 판매한다.(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크리스마스 파티 세트는 특별한 날 수준 높은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모든 재료를 포함한다. 링귀니 파스타 면,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직접 사용하는 홈메이드 토마토 소스를 비롯하여, 파르미지아노 및 까망베르 치즈, 스페인산 초리조, 이베리코 하몽, 파르마 햄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모든 재료가 실제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고품질의 제품들이다. 최상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도 함께 제공한다.

호텔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홈메이드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시그니처 크리스마스 케이크 ‘윈터 가든’ 케이크는 솔티드 카라멜 무스위에 달콤한 호박 크림을 얹은 후 새하얗게 글레이즈하여 마치 고요한 설원을 연상시킨다. 절인 과일과 견과류, 버터의 풍미가 배어있는  홈메이드 슈톨렌은 독일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자 했다. 셰프가 직접 선별한 재료로 만든 매실청, 사과 레몬청도 준비된다. 특히 사과 레몬청에 시나몬을 넣어 은은한 향을 즐기며 겨울철 차로 즐기기 좋다. 

한편, 김민정 소믈리에가 엄선한 돔페리뇽(2008 Dom Perignon, Champagne, France), 풀리니 몽라셰(2013 Domaine Jean Louis Chavy, Puligny Montrachet 1er cru Les Folatieres)를 비롯한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파네토네 및 초콜릿 트러플,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이용권도 구매할 수 있다. 

선물 세트는 최소 2일 전 예약 및 주문이 필요하며, 파크 하얏트 서울 금액 바우처는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