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달팽이우체통-신생아모자뜨기-피부에힐링...연말연시 이색체험
상태바
[호텔N] 달팽이우체통-신생아모자뜨기-피부에힐링...연말연시 이색체험
  • 김윤미
  • 승인 2019.12.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호텔그룹
라한호텔그룹

세계 진미로 가득한 풍성한 디너와 달콤한 디저트, 고급 와인과 음료들, 여기에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한 화려한 파티... 흔하게 떠오르는 연말연시 호텔가 풍경이지만 이게 다는 아니다. 틈새 속 소박한 이색 풍경들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라한호텔그룹은 연말연시를 맞아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이 전개하는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과 함께 그룹 차원의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한다.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은 후원자가 뜨개질 키트를 구매한 뒤 신생아 사망률이 높은 국가의 저체온증, 저체중 아기들에게 직접 뜬 모자를 전달하는 신생아 살리기 활동의 일환이다.

라한호텔그룹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호텔 임직원들이 직접 뜨개질한 신생아 모자 200여개 기부는 물론, 올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키트를 증정해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 라한호텔 포항을 비롯한 라한호텔 그룹 임직원들이 손수 뜨개질한 200여 개 신생아 모자를 각 호텔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소품으로 활용했다. 신생아 모자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는 올 겨울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홍보는 물론 인증샷을 위한 특별한 포토존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 겨울 라한호텔의 패키지인 ‘윈터 원더랜드(Winter Woderland)’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생아 모자뜨기 일반키트’를 무료증정(호텔당 선착순 50실 한정)해 캠페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선보이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가 산업현장 견학 및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캔들 만들기 윈터클래스 등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만큼 CSR 캠페인 참여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단 취지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내년 2월 말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전국 한화리조트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경주에서는 28~30일 에톤 로비에서 플리마켓과 만들기 체험을 접목한 ‘나나핸즈마켓’이 열린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수안보온천에서는 6개월 후의 나에게 편지를 쓰는 ‘달팽이 우체통’을 내년 초까지 운영한다. 로비에 마련된 우체통에 새해 소망 및 다짐을 엽서에 써서 넣으면 된다. 또, 설악 쏘라노에서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포춘 쿠키를 증정하고 31일에는 워터피아 정규풀에서 수중 보물찾기 대회도 개최한다. 용인 베잔송에서는 신년 맞이 가족 노래자랑, 소망 풍선 날리기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24~25일 요술 풍선 아트, 피포페인팅(명화 그리기)과 슈링클스 만들기, 무료 캘리그라피 이벤트를 로비에서 진행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수중 보물찾기 대회,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주말에 피자빵과 레드벨벳 케이크, 크리스마스 향초, 요술 풍선 만들기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정호수의 원석 팔찌 만들기, 제주의 슈링클스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양평 눈썰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레진아트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국 한화리조트에서는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콘셉트의 원데이클래스를 마련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또, 전국 한화리조트 로비에서 ‘산타를 찾아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과 22일, 24일과 25일에 로비에 있는 산타클로스에게 ‘메리크리스마스!’라고 인사하면 크리스마스 배지와 사탕을 준다. 연말연시 한화리조트 방문 고객을 위한 마술, 아카펠라, 버블 퍼포먼스 등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내년 1월 1일에는 전국 한화리조트에서 새해 다짐 쓰기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거제 벨버디어는 요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31일까지 해넘이 세일링 30% 할인, 새해 첫날에는 해맞이 세일링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는 뷰티 케어 체험도 마련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DPC와 함께 ‘뷰캉스(뷰티+바캉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호텔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연말 휴가를 보내려는 호캉스족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뷰티 케어까지 할 수 있는 뷰캉스를 통해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투숙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셀프 뷰티팁을 주제로 한 뷰티 클래스가 진행된다. 26일과 27일, 30일에 열리는 뷰티 클래스에는 국내 최초 남자 뷰티에디터이자 현재 엠에스코 중앙연구소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영이 강의에 나선다. 뷰티 클래스는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 40명에 한해 수강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DPC 스킨샷 LED 마스크와 스킨아이론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프로모션도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 그랜드 하얏트 인천 윈터 패키지 플레이 존 안에 DPC 디바이스 전시 및 체험존도 마련돼 26~31일 운영된다.

그랜드하얏트인천/DPC
그랜드하얏트인천/DPC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