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N] 이벤트-프로모션-특별판...시즌이벤트 활발
상태바
[패션N] 이벤트-프로모션-특별판...시즌이벤트 활발
  • 김윤미
  • 승인 2019.12.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이색 컬래버레이션과 홀리데이 에디션, 퀴즈 이벤트와 특가 세일 등 패션가 시즌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먼저 LF몰은 JTBC 디지털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유튜브채널 ‘주가 빛나는 밤에(이하 주빛밤)’와 CM송 제작 협업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LF몰 쇼핑송’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스튜디오 룰루랄라의 히트작 주빛밤은 짙은 감성과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JK김동욱과 작곡가 이창웅이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광고음악 제작기를 그린 유튜브 기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LF몰이 주빛밤의 광고주로 등장하며 ‘브랜드쇼핑은 LF몰’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알리는데 적극 나섰다.

LF몰은 주빛밤과의 CM송 및 영상 콘텐츠 제작 협업을 기념해 매력적 경품이 걸린 ‘LF몰 쇼핑송’ 이벤트를 내년 1월 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LF몰에서 제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포털사이트에서 ‘LF몰 쇼핑송’ 검색 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LF몰은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던킨도너츠 6개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이디당 1일 3회 참여 가능하다.

배럴
배럴

배럴도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온/오프라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 메리 크리스마스(BARREL, MERRY CHRISTMAS)'은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18~25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배럴 공식 홈페이지에선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오프라인매장에선 20~25일 남성/여성/키즈/유스 라인의 상&하의 세트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배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선 겨울 시즌 꼭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과 배럴의 대표적인 서머 아이템들까지 쇼핑의 폭을 넓혀 다양하게 구성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웜 후디와 웜 레깅스를 비롯해 역시즌 아이템인 배럴 키즈 수영복 핑크퐁 에디션, 코스메틱을 포함한 배럴 워터 스포츠 액세서리는 이번 이벤트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추천 아이템들이다.

올세인츠
올세인츠

올세인츠(AllSaints)도 연말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오퍼(Holiday Offer)’ 프로모션을 전국 올세인츠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중이다. 19일부터 내년 5일까지 FW 신상품 전품목을 정상가격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 많이 사랑받았던 올세인츠 시그니처 아이템 가죽재킷과 드레스, 니트, 셔츠 등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올세인츠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기프트(GIFT) 쇼핑카테고리가 생성돼 가격대별로 선물을 손쉽게 고를 수 있다.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합리적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

그런가하면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투게더(Holidays Together)’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맨즈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남녀 토털브랜드가 된 스튜디오 톰보이는 연말에 가족, 연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감각적 커플룩 제품들을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은 최근 인기 트렌드로 자리잡은 플리스 소재부터 코듀로이, 페이크 가죽 소재 등을 사용한외투로 구성됐다. 도톰한 부클 원단이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플리스 점퍼’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블랙 체크 패턴이 밝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블랙, 그레이 등 기본 색상의 이너와 함께 입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툭 떨어지는 오버사이즈 디자인이 멋스러운 ‘토글 핸드메이드 코트’는 고급 모 소재로 제작됐으며 토글(긴 나무 단추) 버튼이 개성을 드러낸다. 베이지, 옐로우, 블루, 레드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다. 코듀로이 소재의 칼라가 포인트로 기능하는 퀼팅 코트는 패딩 충전재가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페이크 레더로 제작한 무스탕은 부드러운 덤블링 안감이 포근한 느낌을 주며 툭 걸치는 것만으로 멋스럽다. 포멀한 느낌의 헤링본 테일러드 재킷도 출시돼 차분하면서 세련된 커플룩 스타일도 연출 가능하다. 이탈리아 수입 모 100%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투 버튼의 기본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홀리데이 투게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플 스타일링 팁을 담은 디지털 화보를 공개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스튜디오 톰보이 특유의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완벽하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무신사

무신사는 tvN D 디지털 예능 ‘괴릴라 데이트’와 국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크리틱(Critic)’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단독 판매한다.

무신사와 tvN 예능, 크리틱의 만남은 트렌디한 디지털 콘텐츠와 패션 브랜드, 이커머스 기업이 함께하는 신개념 협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괴릴라 데이트’ 제작진의 부업 프로젝트인 ‘괴놈 프로젝트’ 콘텐츠를 통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리얼하고 유쾌하게 담아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후디, 롱 슬리브 티셔츠, 스웨트 셔츠, 볼캡, 비니 등 총 6가지 스타일, 16종으로 출시된다. ‘괴릴라 데이트’ MC 이용진, 이진호와 게스트로 출연한 래퍼 ‘뱃사공’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개개인의 개성을 그대로 살린 독창성이 특징이다.

‘괴릴라 데이트 페퍼 로고 스웨트 셔츠’는 화제가 된 이진호 '농번기랩' 가사에 영감을 얻어 ‘페퍼’ 그래픽을 포인트로 해 개성 넘치고 익살스러운 재미를 준다. '괴릴라 데이트 로고 슬리브 티셔츠'는 프로그램 시그니처 로고를 풍자적 아트워크로 사랑 받는 브랜드 크리틱만의 감성으로 재가공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올해 인생 역전을 꿈꾸는 힙합 아티스트 ‘뱃사공’의 취향과 음악을 풀어낸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인다. 뱃사공의 반려견을 표현한 ‘메가 코시 프린트 티셔츠’와 대표곡 제목 ‘락앤롤 베이비’를 프린팅한 후드 티셔츠, 뱃사공의 ‘사공’을 한자 자수로 담은 모자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사공 그래픽을 넣은 ‘휴대용 키링’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독특하고 유니크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이용진, 이진호 두 MC와 뱃사공의 의사에 따라 저소득층 어르신, 어린이 보육시설, 유기동물 등 추운 겨울을 보내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