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펜 '펜톡'의 얼굴이 될 키즈 모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3D펜 '펜톡'의 얼굴이 될 키즈 모델 콘테스트 개최!
  • 민강인
  • 승인 2019.12.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하우스이엔티와 에일리언테크놀로지아시아가 함께 3D 프린터의 원리를 착안한 '펜톡' 이미지 모델을 찾는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펜톡은 속도 조절에 따라 최적의 온도가 자동 세팅되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스마트해진 프로그램 컨트롤, 좀 더 간단해진 사용법으로 처음 3D펜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라이하우스EnT는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제작과 매거진, 웹컨텐츠를 통해 접할 수 있는 다채널 컨텐츠 ‘라이뷰’를 비롯해 캐스팅에이전시, 매니지먼트 등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이번 선발대회는 20일부터 2020년 1월 12일까지 온라인 신청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콘테스트는 1차 서류심사, 2차 영상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자가 선정된다. 선발인원은 대상, 금상, 은상, 특별상 각 1명씩 선정되며, 부상품으로는 3D펜과 3D펜 전용재료가 증정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손재주가 있는 4~13세 아동이라면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디션 정보는 포털사이트에 ‘펜톡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하우스이엔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