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일산가구단지 , 입주 혼수가구 특가  마이스터 소파 전문매장 연말 할인 세일 
상태바
파주일산가구단지 , 입주 혼수가구 특가  마이스터 소파 전문매장 연말 할인 세일 
  • 박홍규
  • 승인 2019.12.2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죽소파 사하라 아크아클린 샤무드 및 세라믹식탁 특별 할인 세일

일산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에 입점한 마이스터 소파 전문매장에서 입주를 앞두고 가구를 구입하거나 신혼집으로 이사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신소재 패브릭소파와 고급스러운 가죽소파부터 수입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세라믹식탁, 포셀린식탁 등 다양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패키지를 발품 팔지 않고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스터 소파의 연말 할인 행사는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전국 각지의 마이스터 소파 전문매장에서 동시에 행사가 진행되며, 인천가구단지나 울산가구거리에서는 전시품을 특가에 내놓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입주가구나 혼수가구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한 번에 다량의 가구를 구입해야 하는데 예산 및 취향 문제 때문에 가족끼리 갈등을 경험하기 쉽다.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쪼개 가구단지를 방문해 보지만 소파를 사러 이 집에 들렀다가, 침대를 보러 저 집에 가야 하는 등 에너지 소모를 많이 해야 한다. 

마이스터 소파 전문매장은 이러한 소비자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한 자리에서 신혼가구 패키지 전부를 둘러볼 수 있도록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같은 가구라 해도 다양한 모델을 한 자리에서 만져보고 앉아보며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마이스터의 이번 연말 할인세일 행사는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를 미리 예약한 후 지정하면 전문 인력을 통해 구입한 제품이 배송 및 설치된다. 소비자가 가장 편안하게 생각하는 때에 맞추어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언제 배송이 될지, 혹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진 않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소파,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패키지로 구입할 경우 더욱 큰 폭의 할인이 가능하므로 입주 가구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 할인 행사는 희소식이 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마이스터 소파는 대표 상품다운 품격을 자랑한다. 이태리산 프리미엄 내추럴 통가죽을 이용해 가공을 최소화해 제작하는 가죽소파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해지며 자연스러운 멋을 자랑하게 된다. 인체친화적인 수성 염료를 사용해 다채로운 컬러를 표현했으며 특수 코팅기법을 활용해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오염에 강하고 물티슈 하나로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신소재 패브릭소파는 마이스터 소파의 연말 특가세일에서 꼭 들여야 하는 가구다. 플로킹 기법을 활용해 짠 원단은 날카로운 물건이나 반려동물의 발톱에 쉽게 손상되지 않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 적합하다. 통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원단이 피부에 닿았을 때 불쾌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 

마이스터 소파 전문매장은 인근 신축 아파트인 동탄린스트라우스더레이크, 하남미사롯데캐슬스타, 지축역센트럴푸르지오,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입주 예정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가의 가격으로 알려진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에 눈도장만 찍어두었다면 운정, 김포가구단지를 방문해 마이스터 소파의 할인 행사를 방문하면 다양한 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 및 체험이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