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 LED마스크 '에코페이스 플래티넘' 신상품 출시
상태바
㈜와이브, LED마스크 '에코페이스 플래티넘' 신상품 출시
  • 민강인
  • 승인 2019.12.2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전자제품 개발·제조 기업 (주)와이브가 '가성비 끝판왕'으로 인기를 끈 기존 LED마스크 제품 '에코페이스'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신상품 '에코페이스 플래티넘'을 출시해 주목을 끈다.

기존 ‘에코페이스'는 국내 누적 판매 10만대를 기록하는 등 홈케어 피부 미용기기인 LED마스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려왔다. 

에코페이스 플래티넘은 현재 판매 중인 1세대 에코페이스 대비 LED 개수를 2배 가량 늘려 총 216개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1세대 에코페이스와 동일한 LED파장 630nm, 830nm을 적용해 촉촉하고 탄력적인 피부 개선, 밝고 화사한 피부 및 부드러운 피부결 구현을 돕는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LED개수를 늘려 좀 더 촘촘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 여성들이 선호하는 로즈골드 색상을 메인 컬러로 선정한 가운데 메탈실버 색상을 추가해 디자인 기호에 따른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 무게를 209g으로 줄여 착용 편의도 높였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아이쉴드와 젤 패드를 동봉한 점도 눈길을 끈다. 빛으로 인해 눈부심이 심하다면 아이쉴드를 착용해 해결할 수 있다. 눈가 주변에 보다 더 섬세하게 빛이 조사되길 원한다면 젤 패드를 부착한 뒤 눈을 감아 사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해 휴대 및 충전이 편리하고 저온 화상에 대한 위험을 배제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상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적의 조도 조건을 적용했다. 아울러 마스크 착용 시 시야가 개방된다는 점, 피부 부작용이 없도록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도 장점이다.

사진=(주)와이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