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투 미(ME)" 연말 셀프 선물아이템 PICK
상태바
"메리크리스마스 투 미(ME)" 연말 셀프 선물아이템 PICK
  • 김윤미
  • 승인 2019.12.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티크
딥티크

크리스마스 이브,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이 다가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친구, 연인, 가족을 비롯해 감사한 사람들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올 한 해도 '열일'하며 무사히 달린 스스로에게 셀프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힐링템부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스페셜템까지, 올해의 완벽한 마무리를 위한 셀프 선물을 골라봤다.

연말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단연 그린과 레드 아닐까!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컬러 아이템들이 연이어 등장하고 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놓칠 수 없는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것만으로도 연말의 설렘을 선사한다.

구찌
구찌

모임이 잦은 연말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향수. 구찌 ‘블룸 암브로시아 디 피오리’는 연말을 맞아 버건디 색상의 유리 보틀과 부드러운 핑크 색상의 클래식한 라벨로 단장했다. 시각과 후각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 더욱 눈에 띈다. 불멸의 힘을 줬다는 신화 속 음식, 암브로시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아이리스 뿌리와 다마스크 로즈의 깊고 우아하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또,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된 딥티크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는 각국의 행운 마스코트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 더욱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키지 자체에서 풍기는 강렬한 분위기는 연말 홈파티는 물론 혼자만의 스페셜한 힐링 타임에도 제격이다. 2019 딥티크 럭키 참 컬렉션으로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행운을 전해주는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 조화를 의미하는 ‘캔들 앙브르 펠리시테’, 평안을 기원하는 ‘캔들 팽 프로텍퇴르’의 3가지 향초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런가하면 이니스프리의 ‘한정판 미키_박스’는 깜찍한 디자인과 실속 구성으로 보기만해도 기분을 업시킨다. 미키 마우스가 그려진 라이블리 블러셔 팔레트, 포어 블러 파우더, 비비드 샤인 틴트 등 색조 제품은 물론, 미키_저금통, 미키_파우치, 미키_헤어브러시 등 디즈니 마니아와 소비자들을 설레게 할 푸짐한 굿즈까지 준비했다. 특히 이 중 미키_헤어브러시는 미키_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오는 29일까지 마트 입점 매장, 면세, 제주하우스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서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제품 예약 시 1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모임이나 행사가 잦은 만큼 무엇보다 놀 땐 잘 놀고, 쉴 땐 제대로 쉬는 ‘밸런스’가 중요하다. 휴식과 힐링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셀프 홈케어 아이템도 눈여겨보자.

각종 모임으로 헤어 스타일링의 변화가 많은 연말에는 모발 케어가 필수다. 완벽한 스타일링은 건강한 모발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리스토어링 마스크’는 발효동백오일을 담은 손상 케어 마스크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왼쪽부터 아윤채, 이솝
왼쪽부터 아윤채, 이솝

또,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꺼번에 날릴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도 좋은 휴식 방법이다. 이솝 ‘아누크 오일 버너 블렌드’는 베르가못 라인드를 함유해 스트레스 받고 지친 마음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시트러스 아로마 블렌드다. 오일 버너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