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 홀리데이메이크업-뷰티풀드라마-뷰티산타
상태바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 홀리데이메이크업-뷰티풀드라마-뷰티산타
  • 김윤미
  • 승인 2019.12.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랑콤

함께 나누면 즐거움이 배가 되는, 크리스마스의 의미와 잘 어울리는 뷰티업계 고객참여형 이벤트가 활발히 열리고 있어 주목을 끈다.

먼저 랑콤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8일까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엘크레(L CRÉER)에서 진행되는 ‘랑콤 홀리데이 메이크업 이벤트’는 랑콤이 뷰티 플랫폼 엘크레와 협업해 방문객에게 연말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지난 19일 가로수길 엘크레 매장에서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 하니와 임나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하니와 임나영은 엘크레 아티스트로부터 랑콤 뗑 이돌 쿠션 및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받고 홀리데이 분위기가 가득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등 이번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맑은 레드부터 고혹적인 브릭레드까지 립 컬러를 기준으로 구분된 네 가지 루비 메이크업 중 하니는 톤 다운 핑크의 ‘키스 미 루비’ 컬러로, 임나영은 우아한 누드톤의 ‘빈티지 루비’ 컬러로 각각 세련미와 성숙미를 더했다

랑콤
랑콤

하니와 임나영이 받은 전문가의 메이크업 서비스는 이벤트 기간인 오는 28일까지 전화 예약 후 엘크레를 방문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단, 희망자가 많은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예약자는 원하는 룩을 선택해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서비스 외에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2층에 마련된 셀프 메이크업존에서는 랑콤 키트를 활용해 스스로 터치업 하며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뗑 이돌 라인의 제품과 루비크림 립스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시즌 행사답게 엘크레 매장 내부와 외부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 등 홀리데이 분위기를 듬뿍 담은 포토존을 마련하여 즐거운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클라란스코리아
클라란스코리아

클라란스 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성동지역 아동복지타운 이든아이빌에서 '뷰티 산타'를 테마로 한 자선 행사를 진행했다.

클라란스는 고객들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여러 경제적, 사회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빈곤 국가의 학교 급식 기금 마련을 위한 '클라란스&피드' 등 불우한 어린이들에 대한 후원은 클라란스가 열정적으로 추진하는 활동 중 하나다.

클라란스 코리아는 고객들이 가족, 친지, 친구는 물론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도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클라란스 매장에서 선물세트가 하나 판매될 때마다 3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한 것. 구매 고객을 통해 모은 기부금을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이든아이빌에 전달했다. 또 이든아이빌 어린이 50명을 포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총 100명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고 미취학 및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다.

이 행사에는 배우 김영대를 비롯해 클라란스 서포터즈 멤버 10인도 함께했다. 32: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클라란스 서포터즈는 이번 '뷰티 산타'를 시작으로 '나무 심기' 캠페인 등 클라란스 코리아의 다양한 CSR 활동에 동참해 아름다운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셀리턴
셀리턴

그런가하면 셀리턴은 고객 사연으로 제작한 셀리턴 뷰티풀 드라마 '함께, 더 빛나는 순간'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지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 속 진솔한 이야기를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셀리턴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총 4편의 영상은 ‘제 1화 우리엄마는 신입사원’을 시작으로 ‘제 2화 아빠의 위대한 졸업식’ ‘제 3화 5년 만의 프로포즈’ ‘제 4화 든든한 새 식구, 우리매부’까지 실제 사연을 보낸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셀리턴은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지난 지난달 1~15일 고객 사연을 제보 받았는데, 이 기간 동안 총 120여건의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이 중 4개 스토리를 선발해 사연의 주인공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알파레이 프리미엄’ ‘셀리턴 넥클레이’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이번 영상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GV, 메가박스에서도 내년 1월말까지 온에어된다. 그리고 셀리턴 전속모델 배우 강소라의 내레이션을 담은 뷰티풀 드라마 영상도 극장 및 셀리턴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