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업그레이드'신상'-H&B스토어입점-의미있는기부-수지브이로그 '눈길'
상태바
[뷰티N] 업그레이드'신상'-H&B스토어입점-의미있는기부-수지브이로그 '눈길'
  • 김윤미
  • 승인 2019.12.2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가 뉴트로 감성의 '신상'으로 H&B스토어 전국 지점에 동시 입점하고, 프리메라와 조성아TM도 업그레이드된 '신상'을 새로 선보인다. 또, 이니스프리는 청각장애인 네일아티스트가 근무하는 사내 네일숍의 임직원 이용금액을 기부금으로 전달했으며, 랑콤은 수지의 뷰티데이 24시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27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레어카인드가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3종이다. 

오버스머지 립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토스트 베이지’와 ‘코랄 해빗’이다. 토스트 베이지는 포인트 색상의 립 컬러를 살려주는 베이스 컬러로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 없는 코랄 해빗은 살구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손쉽게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미니앨범 1집은 뉴트로 감성의 CD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1호와 2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키트로, 3호는 쉐딩 키트로 구성됐다. 하이라이터는 레이어링 할수록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블러셔는 피부에 은은하고 자연스러 생기를 불어넣는다. 쉐딩 키트는 피부의 붉은기와 채도를 낮추면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해준다.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내년 1월 30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서는 레어카인드 전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메라
프리메라

프리메라는 스트레스, 유해환경에 시달리는 도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 크림’을 1월에 새롭게 선보인다.

흑미는 예로부터 항노화 효능,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슈퍼 씨드다.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일반쌀의 140배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 및 단백질 등 피부에 좋은 효능 성분을 다량 가지고 있다. 이에 프리메라는 열에 약한 ’안토시아닌’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추출하는 콜드-드랍을 활용해 흑미의 항산화 효능을 고스란히 추출했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과 크림’은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강화하여 초기 노화의 징후 '속당김, 피부톤, 피부결, 피부탄력'을 개선해준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은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에 한층 강화된 진정 효과와 자생력을 높여준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 결과, 세럼 한 병(8주) 사용 후에는 피부 항산화력이 5배 강력해짐을 입증 받았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크림’은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뛰어난 보습 지속력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맑고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사르르 녹아 여러 번 덧바르면서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블랙 씨드 세럼과 크림에는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 피부에 부담이 되는 10가지 성분을 제외했다. 꼭 필요한 유효 성분만을 담은 클린 포뮬라로 피부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조성아TM
조성아TM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을 이제 롯데홈쇼핑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 업그레이드버전인 이번 제품은 고보습·고커버 파운데이션으로 피부가 메마르는 혹한기 시즌에도 완벽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시즌4 업그레이드 출시 후 매 회 방송마다 문의 전화가 끊이지않고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는 등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며 완판 대란을 일으켰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에 더욱 알찬 구성으로 오는 28일 롯데홈쇼핑 추가 론칭 방송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은 보습 에센스/선크림/광채 프라이머/파운데이션/컨실러/브러쉬/퍼프를 하나로 담은 7in1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런가하면 이니스프리는 지난 18일 명동 이니스프리 그린카페서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베어베터에 기부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박남기 사업기획 상무, 주완기 HR팀장 그리고 이진희 베어베터 대표, 김용직 한국자폐인사랑협회장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이니스프리 소속 청각장애인 네일아티스트가 근무하는 사내 네일숍 ‘이니네일’을 이용한 임직원들의 이용금액을 기부금으로 전달했으며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핸드크림도 지원했다.

기부금 전달에 앞서 이니스프리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함께 지난 11월부터 발달장애인 직원을 대상으로 한 여가 활동 지원 프로젝트도 전개하고 있다. 여성 발달장애인들이 개인의 표현과 주도적 삶을 가꿀 기회가 부족한 점에서 착안했다. 이니스프리 소속 청각장애인 네일아티스트가 베어베터를 직접 방문해 발달장애인 직원 대상 핸드케어 및 네일아트를 진행하는 ▲’찾아가는 이니네일’(월 2회), 베어베터 발달장애인 여성직원 대상 피부관리법 등을 교육하는 뷰티클래스 ▲’소중한 나 프로젝트’를 운영 중에 있다.

랑콤
랑콤

랑콤은 티저 영상에 이어 지난 25일과 26일 수지의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해 주목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랑콤과 함께한 수지의 뷰티데이 24시를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로, 수지가 아침 잠에서 깨어나 외출 준비를 하는 첫 번째 에피소드 '굿모닝 AM, 수지' 편과 활기찬 데이 타임의 모습을 담은 두 번째 에피소드 '예쁘다, 배수지'편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지는 굴욕 없는 무결점 미모부터 허당기,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수지의 아침 모습을 담은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그녀의 모닝 케어 루틴과 외출 필수 뷰티템이 공개됐다. 먼저,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한 눈가 마사지로 붓기를 완화시킨 후 ‘제니피끄 뉴 어드밴스드 에센스’로 피부에 탄력을 더했다. 그리고 최종 외출 전 마지막으로 챙긴 뷰티 아이템은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 미 루비’로 화사한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차분한 핑크빛 MLBB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산책과 운동을 하는 활동적인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격한 야외 활동에서도 화사함을 잃지 않는 그녀의 비결은 바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운동 후 수지는 파우치에서 휴대성이 용이한 ‘뗑 이돌 쿠션’을 꺼내 피부를 정돈 하며 스스로 “예쁘다! 배수지”라 말하는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냈다.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수지의 24시를 담은 브이로그 콘셉트다. 수지의 일상을 들여다보면서 탄력 넘치고 완벽한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랑콤의 대표 아이템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랑콤의 영상에 이어 오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수지의 브이로그 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