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새해특별한정판-신년프로모션-고기능성'신상'으로 분위기UP
상태바
[뷰티N] 새해특별한정판-신년프로모션-고기능성'신상'으로 분위기UP
  • 김윤미
  • 승인 2020.01.0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애경산업, 랑콤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뉴이어' 한정판과 특별판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또, 새해맞이 캠페인과 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추위에 약해진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신상'들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쥐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2020 럭키 뉴 이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다산과 풍요, 번영을 상징하는 쥐 모양을 담았다. 또, 새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도록 예로부터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으로 담은 게 특징이다.

AGE 20’s 2020 에디션은 ‘스킨밀러’ 성분을 담은 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돼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스킨밀러 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 생체모사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 유사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끌어 올려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설명이다. 더블 커버 파우더가 함유돼 모공, 피부 요철 등 피부 결점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고.

랑콤은 3일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으로 구성되며, 특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30ml 제품과 함께 레드 에디션 한정으로 100ml 대용량도 출시한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해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다.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랑콤 측은 밝혔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은 총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돼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는 설명이다. 아이 크림의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텍스추어, 더욱 부드럽고 수분감 있게 흡수된다고. 또, 노화로 인한 다크써클을 개선해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고 랑콤은 전했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은 눈가 피부는 물론 속눈썹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성분과, 눈 주변에 360도의 광채를 만들어 내는 펄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다. 사용하면 할수록 속눈썹은 더욱 건강해지고 눈매는 더욱 커보이며 눈가 붓기 현상이 완화된다는 설명이다.

세포라
세포라

세포라는 2일부터 새해를 맞이해 조금 더 과감하고 자신감 있는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새롭게 정의하다(REDefine Your New Your)'라는 의미로,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목표를 세우듯 늘 똑같던 뷰티 루틴을 깨고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뷰티 공식을 찾아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레드를 키 컬러로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나만의 뷰티공식(Play by Your Own Rules)’ 슬로건 아래 ‘새로운 레드 공식’ 메이크업 룩부터 ‘새로운 피부 공식’을 위한 세럼 라인업까지 세포라가 제안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공식 영상에서는 매혹적인 레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모델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모델의 강렬한 레드 아이라인과 립 메이크업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으로 해석한 세포라만의 메이크업 룩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세포라는 캠페인 필름에 이어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있던 뻔한 레드가 아닌 세포라만의 대담한 DNA를 담은 아이코닉한 3가지 메이크업 룩 ▲옴브레 립 ▲레드 포인트 메이크업 ▲레드 팔레트를 세포라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3일 공개되는 옴브레립 튜토리얼 영상은 과감한 컬러 선정과 본인 만의 크리에이티브한 메이크업 스타일로 소셜미디어 상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오지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눈길을 끈다.

조성아뷰티
조성아뷰티

조성아뷰티는 지난해 출시한 제품들중 고객들의 특별한 관심과 긍정적 후기를 가장 많이 받은 제품을 선정해 '2020 씬스틸러' 특가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올해에도 기대되는 반응을 얻을 만한 ‘씬스틸러’ 제품들을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부문으로 나눠 선정했다. 아이 메이크업 부문의 ‘씬스틸러’는 최신상 멀티 팔레트 제품인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16브랜드의 과즙 밀착 틴트 ▲’16 후르츄 틴트’, 베이스 부문에서는 입소문템으로 알려진 16브랜드의 ▲‘365 쿠션’이 선정됐다.

그런가하면 고기능성 신상들도 눈길을 끈다. 아이오페가 브랜드의 헤리티지 자산인 ‘레티놀’을 국내 최초 고함량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를 통해 주름 개선 화장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아이오페는 1997년 ‘레티놀’ 최초 출시 이후 25년간의 오랜 연구 끝에 최적의 성분 함량을 찾아냈다고 밝혔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2500’대비 130%의 고함량 순수 레티놀 제품으로, 한국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 농도인 0.1%를 연구를 통해 새롭게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아이오페
아이오페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2주 만에 확실해진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 치밀도, 보습, 투명도까지 케어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여기에 히아루론산, 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돼 피부 보호 및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고.

끝으로 아모스프로페셔널는 헤어 디자이너 대상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을 다음달부터 운영한다.

'아모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은 뷰티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지만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대한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수의 헤어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유튜브 채널 및 구독자에 대한 이해부터 콘텐츠 기획과 구성까지 전반적인 채널 운영은 물론, 촬영과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 등 콘텐츠 제작 스킬에 대한 부분까지 1인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2월부터 격주에 한 번씩 총 8회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유튜브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뷰티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헤어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 교육을 수강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아모스 아카데미의 교육 수강권과 일정 금액의 아모스 제품, 유튜브 개인 촬영 장비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스쿨은 6일부터 24일까지 3주 간 온라인 메일(newspring@amoshair.co.kr)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동기, 목표 등을 담은 자유 형식의 1분 자기소개 영상과 신청서 1부를 준비해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후 2차 인터뷰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모스 공식 홈페이지 및 아모스 고객상담실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