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 업계 최초 저탄수화물 상품 전용 '감탄존' 오픈
상태바
헬로네이처, 업계 최초 저탄수화물 상품 전용 '감탄존'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0.01.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푸드 라이프샵 헬로네이처가 업계 최초로 저탄수화물 관련 상품 전용 감탄존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감탄존은 탄수화물을 줄였다(감소)라는 뜻이다. 건강상의 이유로 당질 섭취를 제한하거나 탄수화물 대신 지방 섭취를 늘리는 식이요법,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짜야 하는 피트니스족 등 탄수화물 조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탄수화물은 적지만 맛있고 트렌디한 대체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한다.
 
탄수화물은 3대 필수 영양소지만 과다 섭취로 인한 문제점이 대두되면서 탄수화물 섭취 조절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실제로 2018년 구글의 다이어트 부분 최다 검색어로 ‘키토 다이어트’가 꼽힐 만큼 최근 저탄식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헬로네이처의 감탄존은 단순한 저칼로리 상품이 아닌 건강상태, 섭취방법 등 개인의 필요에 맞춰 다채로운 저탄수화물 식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LCHF(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 하이프로틴, 곡물/대체 등 6가지 카테고리에서 총 23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LCHF 카테고리에서는 소포장된 대용량 삼겹살, 키토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방탄커피, MCT(중쇄중성지방산) 코코넛오일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하이프로틴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 상품들과 프로틴 파우더를 소개한다. 

곡물/대체 카테고리의 대표상품으로는 GI지수(혈당지수)가 낮은 곡물 및 곤약을 활용해 만든 즉석밥과 즉석면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드리그리스의 애플사이다비니거, 설탕없는 과자공장의 쿠키들과 헤일로탑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등 당 섭취를 줄여줄 상품들도 준비했다. 탄수화물을 최대 38% 저감하는 효과가 인증된 빼당빼당 밥솥도 만나볼 수 있다.
 
헬로네이처 박정환 개발TFT팀장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당질 제한식, 지방 또는 단백질 위주의 식단 등 저마다의 식단 플랜을 세우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는 데 발맞춰 업계 최초로 관련 상품 전용존을 마련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취향이 나날이 세분화됨에 따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헬로네이처만의 차별화된 푸드 라이프존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헬로네이처는 영아들을 위한 안심 먹거리 베이비존,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는 키즈존,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비건존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푸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