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영어, 일산수학, 화정영어 및 행신동영어학원 티오츠
상태바
일산영어, 일산수학, 화정영어 및 행신동영어학원 티오츠
  • 민강인
  • 승인 2020.01.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의 겨울은 그 어느 때보다도 냉담할 것이다. 그 이유는 2015 개정교육과정의 도입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도 학생들의 학습 부담이 크기 때문이다. 이번 겨울방학이 향후 학습에 대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밀도 있게 지내야 할 것이라는 점은 주지의 사실이다. 

비록 교육과정이 바뀌고 입시제도에도 크고 작은 변동이 있지만 학습량에 대한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측된다. 결국 학교 내신 시험, 수능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어 내기 위해선 질이 다른 학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2020수능시험 영어과목에서 수강생 95%가 1등급을 달성해 주목 받는 교육장인그룹 ㈜티오츠에서 운영하는 티오츠학원은 남다른 강의와 관리로 유명하다. 티오츠의 대표 김상헌 원장은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출신으로서 지난 25년간 영어를 강의해온 영어교육 전문가이다. 

티오츠학원은 현재 일산신도시의 주엽, 화정, 행신에 위치해 있으며 오직 김상헌 원장의 직강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김상헌 원장은 “학생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과정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수업 전후로 개인별 질의응답 및 학습상담을 통해 현재의 학습 상태를 점검하고 선행 학습과 복습을 통한 실력 향상을 도모한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실력완성반, 선행재수단과반, 정시합격반, 예체능영어개념반 등 학생 수준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그는 영어영역 8등급인 학생을 7개월 만에 1등급으로, 5등급인 학생을 9개월 만에 모의고사 연속 3회 만점 및 수능 만점자로 만들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지도사 및 티오츠 책임연구원 출신인 배영준 강사는 수리영역 수학 (나)형 4등급, 6등급 학생을 1등급으로, 수학을 포기한 학생 일명 `수포자`를 고등학교 내신 90점대의 성적우수자로 만든 사례가 있어 주변 학생과 학부모에게 깊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2020학년도 대비 예비 고1반은 김상헌, 배영준 강사가 직접 강의 및 지도 관리하고, 각각의 전문조교들이 학습량 체크 및 모의고사로 빈틈없는 학습관리를 시행한다.

한편, 김상헌 대표는 학원, 출판, 무료인강, 교육 신문, 학생기자활동, 대입컨설팅, 해외유학컨설팅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특히 유학 관련 컨텐츠와 정보를 총망라한 `유학 타임즈` 라는 기관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파워영어“ ”파워수학“ 어플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게끔 해서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유투브에서도 ”파워영어“를 운영하여 보다 넓은 분야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