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도 하고 운세도 보고" 롯데백화점 이색 새해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쇼핑도 하고 운세도 보고" 롯데백화점 이색 새해프로모션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1.0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의 감각이 살아있는 앤티크소품부터 의류, 쥬얼리부터 유명 노포 대표메뉴 세트와 새해에 어울리는 와인까지, 롯데백화점이 다양한 쇼핑 리스트와 함께 '새해 운세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끈다.

먼저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는 플라워디렉터 피오레윤과 협업, 앤티크 소품에서부터 의류, 쥬얼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온화한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나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테마로, '주티크숍' '끌로이홈앤엔틱' '피츠제럴드러브' 등 12개 유명 디자이너브랜드 매장을 쇼룸 형태로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에 다른 제품과 함께 착용하기 좋은 '피츠제럴드러브 젤다 빅 브레슬릿(팔찌)', 피부의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DPC 스킨아이론', 앤티크 찻잔인 '캔디랜드 찻잔 듀오2인조' 등이 시선을 모은다. 매장 곳곳에는 조화 및 생화를 활용한 플라워 장식을 선보여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새해 선물로는 역시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다. 이에 미식가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세트가 23일까지 판매된다. 노포 맛집 세트를 비롯, 전국 각지의 명인들이 만든 선물세트, 이색 재료 세트 등이 강화됐다.

대표적인 노포 맛집 선물세트로 34년 전통의 한우 전문점 ‘벽제갈비’의 ‘벽제 감사 세트(양념갈비 약 3.5kg)’와 ‘벽제 3대 명탕 세트(설렁탕&양곰탕&한우곰탕 4.5kg), 1981년 첫 매장을 오픈해 대한민국 100대 한식당으로 선정된 갈비 명가 ‘송추가마골’의 ‘스페셜 가마골 세트(2.4KG)’와 ‘스페셜 늘품구이(2.1KG)’ 등이 있다.
 
이밖에 30년 전통의 숯불갈비 전문점 ‘강강술래’, 1976년 오픈 이후 약 40년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급 한식당 ‘삼원가든’, 꽃게박사 김철호 대표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전북 군산의 향토 음식점 ‘계곡가든’, 어머니의 30년 전통 장 요리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게방식당’, 전남의 유명 종가 ‘남파고택’ 등 다양한 노포 음식점의 세트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또, 20년 이상 한 분야에서 전통방식을 원형 그대로 보존하고 이를 실현할 수 있는지를 판단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한 ‘명인’들의 선물세트도 총 8종이 준비됐다. 대한민국 전통 식품명인 제 35호 ‘기순도 명인’의 ‘전통 장 종가 세트 2호,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 37호 ‘권기옥 명인’의 ‘명인궁중장-황(皇)’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미식가들을 위한 이색 식재료를 활용한 선물세트도 기획했다. 대표 상품으로 최근 국내 미식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블랙 트러플 세트(블랙 트러플 120g+트러플 슬라이서 1개)’가 선보인다.

분위기를 낼 때 좋은 와인도 준비된다. 호주의 유명 와이너리 '울프블라스'에서 출시한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와인 2종(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이 그것이다. 

'울프블라스' 와이너리는 매년 그 해를 기념하는 12간지 동물을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와인의 레이블에 넣은 와인을 출시하며, 올해는 '경자년'을 상징하는 동물인 쥐를 그려넣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울프블라스 골드라벨'은 각각 '카베르네 소비뇽' 과 '쉬라즈' 품종으로 만들었다.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카베르네 소비뇽'와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쉬라즈'는 모두 레드 와인으로, 깊은 향과 묵직한 맛을 지녀 스테이크, 불고기 등의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린다.

쇼핑과 함께 올해 운세를 볼 수 있는 것도 흥미롭다. 12일까지 소공동 본점과 부산 본점에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신년 운세 이벤트 '그 분이 오시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해당 점포에서 당일 상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구매 영수증을 행사장 내 진행 요원에게 보여준 뒤 이벤트 참여용 모형 코인을 받아 기계에 넣고 돌려 운세용지와 할인권이 들어있는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캡슐 안에는 내년 총 운세와 월별 운세가 적힌 운세지 뿐 아니라 백화점 내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쿠폰, 식당가/푸드코트 할인권, 시네마티켓 등 다양한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운세 이벤트는 소공동 본점과 부산 본점에서 종료된 후 13~27일 광명점과 평촌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롯데백화점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