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1000대 한정 판매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1000대 한정 판매
  • 김상록
  • 승인 2020.01.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8일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개봉을 맞아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은 스타워즈 등장인물 ‘카일로 렌’에게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블랙과 레드 색상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스타워즈 배경화면과 아이콘, 벨소리 등의 전용 콘텐츠가 탑재되었으며, 레드 컬러를 입은 S펜은 넣고 뺄 때마다 스타워즈의 광선 검 사운드가 흘러나온다.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긴 ‘갤럭시 버즈’와 카일로 렌의 헬멧이 돋보이는 가죽 커버, 콜렉터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도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갤럭시 노트10+ 5G’와 가죽 커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금속 배지 등이 포함돼 있다. 이날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에서 1천 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과 홍대점에서는 스타워즈 팬들을 위해 출시 당일 각 30대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스타워즈 관련 전시와 SNS 인증 등 특별 이벤트를 1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10+ 5G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