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플라스틱그랩캠페인-LED마스크새모델-아이브로우신상-샘플링이벤트 선봬
상태바
[뷰티N] 플라스틱그랩캠페인-LED마스크새모델-아이브로우신상-샘플링이벤트 선봬
  • 김윤미
  • 승인 2020.01.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

지구환경을 위한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 LED마스크 새모델 이민호 발탁, 아이브로우 신제품 출시, '신상' 샘플링이벤트 등 뷰티업계가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먼저 러쉬(Lush)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줍는 #플라스틱그랩(#PlasticGrab) 캠페인을 전개했다. 취지는 일회용 플라스틱에 의존하는 생활 방식을 돌아보고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자는 것이다.

러쉬에 따르면, 공동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로웨나 버드(Rowena Bird)는 집 근처 해안가 산책을 즐기다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가 눈에 띄어 자연스럽게 줍기 시작했다고. 처음에는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쓰레기를 줍고 분류하는 과정에서 플라스틱 문제에 공감하고 스스로 변화하는 것을 느꼈다고 러쉬는 전했다. 이런 느낌을 더 많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로웨나 버드는 #플라스틱그랩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런 움직임은 국내에도 전달, 러쉬코리아가 전개한 #플라스틱그랩 캠페인에 전국 29개 매장과 고객, 지역 커뮤니티와 캠페인 파트너 등 60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지난 3개월 동안 제주도, 강원도, 강화도, 부산 등 다양한 장소에서 총 56회의 정화 활동으로 1.04t의 쓰레기를 수거했다고 러쉬코리아는 밝혔다.

셀리턴
셀리턴

배우 이민호가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셀리턴은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의 LED마스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자신을 가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히기 위해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한류스타 이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올 상반기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인 배우 이민호는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 한국문화국제교류진흥원이 진행한 ‘2019 해외한류 실태조사’에서 한류지역에서 가장 선호하는 한국 배우로 꼽히는 등 글로벌 한류스타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셀리턴은 앞으로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국 뿐 아니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및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셀리턴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려 나갈 예정이다.

셀리턴의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소라, 박서준과 신규 모델 배우 이민호가 함께 호흡을 맞춰 등장하는 TV광고는 오는 20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는 배우 이민호의 2020년 첫 광고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아리따움은 흐트러짐이 없는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를 연출하는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함께 출시했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민낯에도 부드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본연의 눈썹결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눈썹 사이 빈틈을 채워준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자신의 눈썹과 가장 비슷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펜슬 끝 부분에 달린 어플리케이터로 눈썹결 정리와 자연스러운 블랜딩 효과도 연출 가능하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끈적임없이 가볍고 빠르게 눈썹을 코팅해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섬세한 눈썹을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마스카라에 달린 프로셋팅 브러쉬가 눈썹모를 한 올 한 올 코팅하면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부여한다. 헤어 컬러와 눈썹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왼쪽부터 아리따움, 메디힐
왼쪽부터 아리따움, 메디힐

메디힐이 신제품 '슬리핑 멜팅 코팩'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판매 이전 한발 앞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SNS 사전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중순 론칭을 앞둔 메디힐 ‘슬리핑 멜팅 코팩’은 뜯거나 뽑는 형태가 아닌,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흡착하는 새로운 방식의 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는 동안 붙여 두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과 코팩을 떼어 내면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자극이나 모공 확장을 최소화시킨다는 설명이다.

13일까지 메디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사전 샘플링 이벤트는 ‘슬리핑 멜팅 코팩’을 미리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존 코팩을 사용하면서 모공이 넓어졌거나 따가움, 귀찮음 등의 불편함을 느꼈던 경험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체험 제품을 제공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