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고를 시 인지질, 아스타잔틴 함량 주목
상태바
크릴오일 고를 시 인지질, 아스타잔틴 함량 주목
  • 김상록
  • 승인 2020.01.1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릴이란 지구상에서 가장 청정한 지역인 남극해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새우를 닮아 크릴새우로도 불리며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아스타잔틴 등의 영양이 풍부하다.

크릴오일은 지방을 녹이는 지방, 혈관 청소부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린다. 크릴오일 효과에 대한 학계의 연구는 꾸준히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으로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뇌신경 재생에 도움을 주며 몸속 지방 제거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포뉴의 ‘맥스크릴오일’은 원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크릴 어획 후 선상에서 바로 가공했으며 두 차례에 걸친 미세 여과 작업을 통해 깨끗한 제품을 생산했다.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화학 첨가물인 헥산, 아세톤 등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화학성분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포뉴 맥스크릴오일은 인지질이 58% 이상, 아스타잔틴 1087ug가 들어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인지질은 세포생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며 인지질의 함량이 높을수록 크릴오일의 EPA, DHA 체내흡수가 용이하다. 

또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기능을 지닌 성분으로 비타민C의 6000배 가량의 항산화력을 보인다. 이에 따라 아스타잔틴 고함량 제품은 크릴오일 부작용인 산패에 안심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크릴오일 먹는법은 하루 1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1일 1캡슐로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PTP 개별포장 형태로 산소, 열과 같은 외부오염 등으로부터 캡슐을 보호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