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신제품 먹는 히알루론산 '라끄비쥬', 설선물 3+1+1 감사제 진행
상태바
필네이처 신제품 먹는 히알루론산 '라끄비쥬', 설선물 3+1+1 감사제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1.1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가 되어 들뜬 기분도 잠시, 예년보다 온난하다고 여겨졌던 겨울 날씨가 갑작스러운 추위와 건조한 기후로 기승을 부리고 있다. 갑자기 낮아진 기온 뿐 아니라 중국발 미세먼지 그리고 건조한 공기는 특히 피부 건강에 좋지 않다.

실외의 찬바람과 미세먼지는 피부 겉면을 스치며 건조함을 유발하고 미세먼지 속의 중금속이나 각종 유해한 오염물질들이 피부 겉부터 모공까지 끼어들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실내라고 해서 안심할 수만은 없다. 실내온도를 높이기 위해 가동하는 히터, 온풍기 등은 피부의 수분을 앗아갈 수 있기 때문에 속당김, 건조함과 가려움을 유발하기도 한다.

실내외 기온이나 습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도 없는 일이다 보니 많은 현대인들은 저마다의 피부 건강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최근에는 먹는 히알루론산이 SNS등을 통해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과 뷰티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필네이처의 신제품 ‘라끄비쥬(정)’도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인데 2020년 새해를 맞아 3+1+1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네이처의 ‘라끄비쥬(정)’은 한 알 당 약 40,000ug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는데 주원료인 히알루론산과 더불어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비타민C, 프락토 올리고당,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등의 다양한 부원료도 포함되어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바르는 보습제만으로는 피부 속까지 보습력을 전달하기 어렵다는 한계점이 있다. 히알루론산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 ‘라끄비쥬(정)’은 매일 아침마다 3알씩 섭취하면 피부보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필네이처의 ‘라끄비쥬(정)’은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필네이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끄비쥬(정)’의 설프라이즈 3+1+1행사는 물론 제품에 대한 제원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