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건강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
상태바
간 건강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
  • 김상록
  • 승인 2020.01.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은 혈액을 통해 공급받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필요한 물질로 만들어서 저장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체내에서 생성된 여러 종류의 유해 물질과 외부에서 들어온 독성물질을 제거하는 해독작용을 한다.

간의 기능이 떨어지면 글리코겐이 불안정하여 공복 혈당이 조절되지 않거나 인슐린 저항성으로 인해 지방간이 생기기도 한다. 간기능수치가 크게 떨어지거나 절반 이상 손상되어도 쉽게 자각하지 못하기 때문에 간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에 대비가 필요하다. 간 건강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간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보다 간편한 관리를 원한다면 밀크시슬 성분이 함유된 간 건강식품 섭취를 추천한다. 밀크시슬 속 실리마린 성분은 간 손상 예방, 간 기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밀크씨슬 추천 영양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뉴 밀크씨슬’에는 국화과 식물인 엉겅퀴에 있는 실리마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 원료이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하였다. 첨단 코팅 기술력으로 정제의 안정성을 높여 타정이 쉽게 깨지지 않으며, 표면이 매끄러워 복용 시 목 넘김이 편안하다. PTP 개별포장으로 정제의 산화, 변질, 변색 등을 방지했다.

또한, 합성, 화학성분 없이 자연에서 추출한 건조효모 원료로 10중 복합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NON-GMO 제품으로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이와 더불어 밀크씨슬 부작용으로부터 안심하고 복용이 가능하다.

한편 JTBC ‘TV정보쇼 알짜왕’, SBS '불타는청춘' 에서 소개된 포뉴 밀크씨슬은 2019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