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광주 일곡센터 오픈 "24시간 편리하게 공부하자"
상태바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광주 일곡센터 오픈 "24시간 편리하게 공부하자"
  • 박홍규
  • 승인 2020.01.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바뀌는 입시 전형에 공부해야 할 것들이 이것 저것 늘어났지만 오래 앉아서 꾸준히 공부를 하기란 쉽지 않은 법이다. 특히 집중력이 떨어지는 방학 시즌에는 이런 현상이 더 심해지는데 분위기만으로 공부할 마음을 불러일으키는 스터디카페가 화제다.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오늘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에 스터디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올해로 5년차를 맞이하는 하우스터디는 현재 전국 170여곳에 스터디카페 및 프리미엄독서실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렇듯 하우스터디의 빠른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요인 중 하나는 수년간 축적된 가맹점 위치 선정의 노하우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게 된 광주 일곡 스터디카페도 하우스터디의 현장 실사 및 시장조사를 통해 발굴된 장소로 인근에 청솔 아파트를 비롯, 대우, 현대 등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어 수험생들이 쉽게 접근 가능하다.

아울러 하우스터디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한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집중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마음을 다잡기에 하우스터디만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곳이 없다는 것이 수험생들의 평가다. 이러한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는 하우스터디가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힘쓰는 분야로, 전국에 균일한 인테리어를 공급해 어디서든 믿고 방문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게 됐다.

또, 하우스터디는 다양한 종류의 좌석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지루하지 않고 공부할 수 있게 배려했다. 일반 도서관과 같은 오픈형 좌석, 카페형 좌석, 반개방형 1인실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해 공부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거기다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휴게 공간도 만들어 놓았으며 서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그룹 스터디룸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24시간 운영시스템을 적용한 무인 스터디카페로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미리 예약과 결제도 가능하다. 하우스터디 광주 일곡센터는 조기 회원등록 특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집에서의 공부에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수험생들이라면 하우스터디 일곡 스터디카페를 방문해 공부에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하우스터디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