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콜밴 타고가요, "가격비교, 예약, 결제까지 한번에! 고객중심서비스로 호평"
상태바
인천공항콜밴 타고가요, "가격비교, 예약, 결제까지 한번에! 고객중심서비스로 호평"
  • 민강인
  • 승인 2020.01.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해외여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설 연휴는 24일부터 27일까지 주말을 포함한 4일로 가까운 동남아 지역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제 연휴 기간을 활용해 여러 가족들이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가족, 친지의 잔소리를 피해 나 홀로 여행하는 1인 여행객 모습까지 설 연휴 해외로 떠나는 사람들의 모습이 익숙하다.
 
설 연휴 해외여행 중 가장 인기 지역은 짧은 비행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베트남, 괌, 타이베이, 방콕 등이다. 지난해 시작된 일본 불매 운동이 장기화되면서 여행업계에서도 전년 대비 80%이상 여행 수요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설 연휴 성수기인 만큼 항공권, 호텔, 콜밴 등 여행 관련 서비스도 빠르게 예약이 마감되고 있다. 많은 짐과 인원으로 인천공항, 김포공항까지 교통편이 걱정이라면 고객 중심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타고가요’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고객 중심의 여행이동서비스 타고가요는 국내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가격, 차량종류, 기사를 비교해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요 서비스로는 집에서 공항, 공항에서 집까지 원하는 시간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전국공항밴 서비스와 전국 어디든 이동이 필요한 곳이라면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이용하는 전국이동밴 서비스가 있다.
 
고객의 일정, 인원수, 출발지 등을 입력해 예약 신청하면 200대 차량의 운전기사가 실시간으로 등록해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요금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또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한 고객의 자세한 후기와 평점까지 상세하게 볼 수 있어 마음에 드는 기사와 차량을 선택해모바일로 예약과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여러 번 콜밴 업체에 전화해 가격을 물어보는 번거로움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일정과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한편 타고가요는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모바일이나 PC로 예약이 가능하며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뿐 아니라 청주공항, 대구공항, 울산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등 전국에 있는 공항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고가요 회원 가입 후 예약 시 이용 1회마다 5천원의 단골쿠폰이 자동 적립되고,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롯데면세점, 모두투어, 내일투어, 카드사 회원의 경우 5~10%까지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타고가요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차량은 여객자동운수법에서 정한 합법적인 차량(11인 이상의 렌터카, 택시, 콜밴)으로 차량 사고 시 보험처리 등을 보장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을 직접 보유하지 않고 현존하는 렌터카, 대행 택시, 콜밴을 이용자와 연결해주기 때문에 기존의 산업과 협업하는 ‘착한 공유경제 서비스’로 불리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