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설선물-골드패키지...새해 특별판 '신상' 눈길
상태바
[뷰티N] 설선물-골드패키지...새해 특별판 '신상'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1.1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설 선물세트, 골드패키지에 담긴 뉴이어 에디션 등 설 명절을 앞두고 뷰티업계에서 새해 특별판 '신상'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황금처럼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송축하고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제품이다. 찬란한 빛을 발하며 떠오르는 황금빛 새해처럼, 한 해가 황금처럼 빛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골드 컬러의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더해 넉넉하게 마련됐다.

‘환유 동안고’는 불후의 명작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브랜드는 밝혔다. 특히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의 주름과 탄력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고.

키엘
키엘

키엘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선물용 수분크림 세트를 출시한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실속 있는 여행용 샘플들로 구성된 키엘 설날 기프트 세트는 설날 한정 특별 포장 서비스와 함께 선보인다.

키엘이 추천하는 대표 세트는 '국민 수분크림'으로 불리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와 수분 토너인 울트라 훼이셜 토너 250ml 구성으로 대용량 샘플 2종과 수분 크림전용 메탈 스패출라를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YUNJAC)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기능별, 부위별 제품으로 세분화 해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이달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와 함께 연작만의 특별한 아이 케어 성분인 아르주나 레시틴(Arjuna-Lecithin)이 함유돼 있어 3대 눈가 고민인 주름, 붓기,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아르주나 레시틴은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올레익애씨드,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탄탄하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일시적 효과보다는 피부 근본을 개선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아 건조함 없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실키 세럼 제형으로 개발됐다. 세럼을 바른 후에도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아침 저녁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연작은 아이 세럼 출시에 앞서 지난달 컨센트레이트 반 병의 효능을 마스크팩 한 장에 그대로 담은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를 선보인 바 있다. ‘컨센반병마스크’라는 별명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연작은 새롭게 구성된 컨센트레이트 라인이 한방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보습력과 고기능성을 좋아하는 중국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라인의 주요 한방원료인 전초 콤플렉스는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홍삼을 발효한 효삼과 스스로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약재 침향, 고유의 활성 물질과 아름다운 향을 품은 치자 등이 담겨 있다.

연작은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연작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샘플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복합 유산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발효 용해물 성분을 함유한 ‘락토보습발효TM’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의 혼합체인 ‘신(SYN)바이오틱스’ 성분이 2중 보습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한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토너(210ml), 앰플(30ml), 크림(50ml), 아이크림(17ml)과 기획세트까지 총 5품목으로 선보였다. 기획세트는 토너와 크림 정품, 크림과 아이크림 증정품 및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어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다비네스
다비네스

이탈리아 뷰티브랜드 다비네스가 브랜드 핵심가치인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친환경 헤어 제품 ‘싱글샴푸’를 출시했다.

신제품 싱글샴푸는 다비네스 제품 중 천연 유래 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가 있으며,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원산지 추적이 가능한 원료만을 사용해 98.2% 자연 분해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아울러 실리콘, PEG, 에톡실레이트, 합성보존료 등 자연에 유해한 성분은 무첨가하고, 로즈마리와 라벤더의 천연 에션셜 오일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주 원료인 천연 유래 퀴노아 성분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고. 천연 유래 성분의 활용으로 자극이 없어 어린이를 비롯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모발 및 두피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싱글샴푸는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로 자연 분해가 가능한 바이오플라스틱 패키지를 사용했다. 기존 다비네스 제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생분해도를 보인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