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오픈
상태바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0.01.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내부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내부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메뉴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 메뉴

오리온이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를 마켓오 도곡점 1층에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카페는 국산 쌀 등을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를 활용한 색다른 레시피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래놀라 옷을 입혀 오븐에 바삭하게 구운 닭가슴살을 아삭한 양상추와 함께 즐기는 '그래놀라 치킨 샐러드', 밀가루없이 그래놀라로만 뭉쳐 오븐에 구운 '그래놀라 쿠키', 우리 농산물로 만들어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마켓오 네이처 브레드' 및 '베이컨 치즈 그라탕'과 '파니니 세트' 등이 있다.

특제 요거트에 신선한 제철 과일이 함께 제공되는 '오!그래놀라 요거트 보울'에 원하는 오! 그래놀라를 토핑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먹는 '오!그래놀라 존'도 마련되어 있다.

마켓오 네이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난 2018년 론칭한 간편대용식 브랜드다.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5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과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단호박고구마)을 생산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를 한 끼 식사로 더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브런치 카페를 오픈했다"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1인 가구, 워킹맘,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