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있지, 美 LA 공연 성료
상태바
'괴물신인' 있지, 美 LA 공연 성료
  • 김상록
  • 승인 2020.01.2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ITZY(있지)가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성료하며 미국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ITZY는 지난 17일 오후 8시(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노보'(The Novo)에서 팬들과 만났다. 공연 당일 #ITZYinLA가 로스앤젤레스 지역 트위터 트랜딩 1위에 올라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ITZY는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 타이틀곡 'ICY'로 포문을 열었다. 또 데뷔곡 '달라달라', 미니 1집 수록곡 'IT'z SUMMER'(있지 서머), 'CHERRY'(체리), 첫 디지털 싱글 수록곡 'WANT IT?'(원트 잇?)을 선보였다.

'달라달라' 무대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기도 했다. 토크, 게임을 하는 시간도 마련됐고, 팬들은 ITZY의 한마디 한마디에 집중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ITZY는 V LIVE 생방송에서 "오늘 무대도 진짜 즐겁게 했다. LA에 와서 많은 분들에게 환영을 받았다. 오늘 쇼케이스 와줘서 고맙고 남은 투어들도 열심히 건강히 재미있게 보내고 가겠다.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 만날 팬분들도 빨리 보고싶다"고 말했다.

첫 미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ITZY는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지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ITZY는 2019년 2월 데뷔 후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등 여러 시상식에서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