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가전 세라젬, 건강한 삶 전하는 설 명절 선물로 
상태바
의료가전 세라젬, 건강한 삶 전하는 설 명절 선물로 
  • 박홍규
  • 승인 2020.01.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둔 가운데 명절 선물로 부모님, 가족, 친지, 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선물로 척추 의료가전이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척추와 등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세라젬은 사용자의 척추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하고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뜸 효과)과 압박자극(지압)을 제공해 피로회복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홈 케어 의료기기다. 

세라젬은 국내 식약처에서 근육통 완화로 허가를 받았으며, 유럽, 미국, 러시아 등에서 근육통 완화, 근육 이완, 혈액순환 증진, 관절 통증 완화의 사용 목적을 인증 받았다.

특히 세라젬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 관리 제품으로 효도선물은 물론 지인, 거북목 및 키 성장을 위한 자녀들의 선물로도 좋다. 세라젬은 개개인의 체형을 분석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해 요통, 근육통이 있는 부모님,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노동량이 많은 직장인 및 주부, 공부 및 스마트폰 사용으로 자주 고개를 숙일 수 밖에 없는 자녀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세라젬은 최근 만성 요통환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척추마사지 프로그램이 사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임상연구를 진행했다. 이에 척추온열마사지는 사용자의 통증 감소와 요통의 재발 빈도를 낮추는 데에 효과가 있어 삶의 질이 향상되는 효과를 가져온다는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했다.

세라젬 관계자는“건강, 휴식, 힐링 등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의료가전이 선물로 꾸준히 관심을 얻고 있다”라며 “세라젬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가정용 의료기기로, 설 명절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건강까지 지원할 수 있는 최적의 선물”라고 밝혔다. 

세라젬은 전국적으로 직영매장 및 백화점, 대형마트 입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집에서 온 가족이 10일간 제품을 사용하고 구매 및 렌탈을 결정하는 고객중심 홈-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사진 : 세라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