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락 많은 소방설비기사, 에듀윌 ‘합격처방전 소방전기시설’ 무료특강 선봬
상태바
과락 많은 소방설비기사, 에듀윌 ‘합격처방전 소방전기시설’ 무료특강 선봬
  • 민강인
  • 승인 2020.01.2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소방설비기사 합격을 위한 합격처방전 소방전기시설의 구조 및 원리 ‘기초탄탄 무료특강’을 선보인다.
 
이번 ‘기초탄탄 무료특강’은 소방설비기사 전기분야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 중 과락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실기시험 불합격에 대한 불안을 안고 있는 학생에게 꼭 필요한 기초학습을 제공하는 강의다.
 
특히 소방설비기사 과목 중 과락이 많은 소방전기시설은 합격 처방전을 통해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과목이다.
 
무작정 암기하는 것이 아닌, 기본 개념부터 파악하는 이해 위주의 강의로 진행한다. 어려운 개념도 그림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식화됐고 출제 포인트를 공략해 시험에 나올 내용만 강의를 통해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소방전기시설의 구조 및 원리‘기초이론 무료특강’수강을 신청하는 학생전원에 에듀윌 소방설비기사‘2만원 수강할인쿠폰’을 제공해 다른 강의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초이론 무료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시 수강기간을 연장하는‘0원 합격패스’와 6개월 만에 합격을 목표로 하는‘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소방전기시설의 神 박민철 교수의‘기초탄탄 무료특강’과 '0원 합격패스'‘6개월 단기합격반’ 등 소방설비기사 강의 수강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았다.

사진 : 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