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N] 한지민-정승원-이보미...패션업계 신선한 '새얼굴' 활약
상태바
[패션N] 한지민-정승원-이보미...패션업계 신선한 '새얼굴' 활약
  • 김윤미
  • 승인 2020.01.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

배우 한지민, '축구 아이돌' 정승원, 프로골퍼 이보미 등 패션-스포츠의류업계에 신선한 '새얼굴'들이 속속 영입되며 주목을 끌고 있다. 

패션그룹형지의 ‘올리비아하슬러’가 새 전속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한지민을 활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사랑스럽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한지민은 지난해 ‘눈이 부시게’ ‘봄밤’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데 이어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명품연기를 인정 받기도 했다. 개인 SNS를 통해서도 소소한 일상부터 작품 활동 등 다채롭고 친근한 모습도 공유하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한지민을 전속모델로 발탁, 브랜드의 유러피한 컨템포러리 감성을 강조하고 한껏 젊어진 스타일을 내세울 방침이다. 한지민이 연기뿐 아니라 뷰티, 주얼리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서 보여준 사랑스럽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감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2020 S/S 시즌 화보에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나만의 오아시스를 즐기는 ‘노스탤직 블루’ 콘셉트를 담고 있다. 라탄 소재의 러그와 화분, 질감이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따뜻한 계절의 설레임을 담아냈다.

올리비아하슬러가 선보일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원피스부터 편안하고 활동적인 점퍼와 팬츠까지 한지민과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활기찬 스타일이 완성됐다. 한지민 주위로 자연스럽게 스며든 자연채광과 그림자는 계절감을 더욱 살려냈다는 설명이다. 강아지와 함께 촬영한 화보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지민이 강아지와 한가로이 여유를 즐기는 다정한 모습은 올리비아하슬러 심볼 속 여인과 잭러셀테리어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냈다고 브랜드는 전했다.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는 축구선수 정승원(23·대구 FC)과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김원중, 이민아 등 많은 후원 선수들과 함께 스포츠 웨어 화보를 선보였던 한국미즈노는 ‘FF JUDO’ 라인 론칭을 기념해 정승원을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정승원은 최근 U-23 챔피언십에서 존재감 있는 플레이와 수려한 외모로 축구 한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정시얼 한국미즈노 마케팅 담당자는 “정승원 선수의 밝고, 당당한 매력이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국미즈노가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웨어 ‘FF JUDO’의 이번 화보는 뚜렷한 개성과 자유분방한 젊은 층의 문화를 뜻하는 ‘차브’를 콘셉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정승원이 화보에서 착용한 ‘FF JUDO’ 라인은 프랑스 유도에서 영감을 받아 유도복의 특징인 오버핏과 견고한 소재를 사용한 스포티한 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봄버 재킷, 아노락, 맨투맨, 카고 조거 팬츠 등 밀레니얼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프랑스 유도협회의 다양한 스폰서 로고 자수 그래픽을 활용해 경쾌한 무드를 연출한 것은 물론, 후드와 포켓에 우븐 패치워크를 적용해 디테일한 재미까지 살렸다. ‘FF JUDO’ 라인은 미즈노 온라인몰과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오롱FnC
코오롱FnC

그런가하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WAAC)’이 이보미 선수와 의류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일본시장 개척에 한걸음 더 나아간다. 왁은 PGA, LPGA, KPGA, KLPGA 등 국내외 프로골프투어에서 활약하는 톱 플레이어들을 위한 의류를 제작해 후원해오고 있다.

최근 배우 이완과 결혼하며 좋은 에너지를 받고 있는 이보미 선수는 왁 의류를 입고 오는 3월 5일부터 일본 오키나와의 류큐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시즌 개막전인 다이킨 오키드 레이디스에서 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지난해 일본 시장에 진출한 왁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현지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는 일본 동경의 신주쿠 지역에 백화점 매장을 개설하는 등 공격적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이보미 선수와의 계약으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이보미 선수는 200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로 데뷔해 2010년 4승을 거두며 상금왕에 올랐으며 2012년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 진출했다. 2015년에는 7승, 2016년 5승을 올리며 사상 최초로 2년 연속 상금왕과 올해의 선수, 최저타수상을 휩쓴 바 있다. 일본으로 무대를 옮긴 후 8시즌 동안 총 21승을 더하며 통산 25승을 기록 중이다. 일본의 인기 만화인 ‘짱구는 못말려’에 등장하는 등 정상급 연예인 못지 않는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