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일반상식 등 ‘베스트셀러 1위’ 취업도서 구매시 봉투모의고사 무료증정
상태바
에듀윌 일반상식 등 ‘베스트셀러 1위’ 취업도서 구매시 봉투모의고사 무료증정
  • 박홍규
  • 승인 2020.01.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20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기본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취업 도서 구매 시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를 배포 중이다.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2020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기본서’는 각종 면접을 앞둔 학습자들이 상식 공부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7개년 기업별 기출 키워드를 분석해 최빈출 상식 필수 용어와 핵심 일반상식 용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을 위해 자신에게 맞는 학습플랜으로 15일 만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플래너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 혜택으로 트렌드에 따라 계속 생성되는 상식용어에 관한 무료 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 기출을 분석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도 출간 중이다. 최근 5년간 공기업 및 1년간의 금융권 채용시험에서 출제된 모든 상식 기출 복원 자료를 분석, 반영한 수험서다.
 
무료로 제공되는 ‘2020 에듀윌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는 공기업 공통 출제영역 문제 및 실제 시험과 유사한 객관식 오지선다형 구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정답 및 해설로 효율적 오답 정리가 가능하며 OMR 카드로 실제 시험처럼 연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일반상식 교재 구매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사진=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