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주간날씨 속, 피부손상 막으려면 지속적인 수분공급필요…'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눈길
상태바
건조한 주간날씨 속, 피부손상 막으려면 지속적인 수분공급필요…'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01.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과 같이 건조한 계절에는 피부에 자주 수분을 공급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건조한 피부가 계속되면 트러블, 각질이 일어나는 등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에 화장품 업계 또한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롭스(LOHB’s)'에서는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함유된 라뜨라쥬의 빙하수 토너를 롭스 추천템으로 선정하고 롭스 매장 전 지점 및 롭스몰에서 1+1 기획세트를 판매 중이다.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10만ppm 함유된 물 제형이며,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미스트형으로 제작됐다. 이러한 제품 특성이 네이버 쇼핑 토너 리뷰 1위, 아마존 신제품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은 비결로 보인다.

라뜨라쥬 관계자는“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 날씨가 지속되면서, 쉽고 빠르게 수분 공급할 수 있는 미스트형 토너 사용량이 많아진다는 고객 문의를 적극 반영해 1+1 기획세트를 출시하게됐다”고 밝혔다.

이번 '1+1' 기획세트는 현재 롭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 진행 중이다. 또 라뜨라쥬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선인장 크림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롭스몰, 라뜨라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뜨라쥬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