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선봬 "한식쿠킹클래스도"
상태바
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선봬 "한식쿠킹클래스도"
  • 김윤미
  • 승인 2020.01.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가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여해 관광 산업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겨울철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 촉진과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 행사엔 1100여개 넘는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분야에서 대표적 쇼핑문화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해외발(發) 한국행 항공 노선, 지방 여행 상품,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결합한 고속철도(KTX) 승차권 등 교통 할인과 전국 호텔, 스키장 리조트의 숙박 할인이 제공된다.

이에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는 우리의 지역문화와 관광자원을 알리고 활성화 하기 위한 것으로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2020 Korea Grand Sal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행사기간에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한국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과 혜택, 기프트로 구성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제이준 마스크팩(2매) 증정으로, 전국 11개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신라스테이는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외국인 투숙객을 대상으로 K-푸드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식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다음달 15일 실시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사진=호텔신라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