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천안 화성가구단지 스크래치가구 전문매장 ‘가구탑’, 세라믹식탁, 기능성패브릭소파 창고정리 특가
상태바
평택 천안 화성가구단지 스크래치가구 전문매장 ‘가구탑’, 세라믹식탁, 기능성패브릭소파 창고정리 특가
  • 민강인
  • 승인 2020.0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평택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와 같은 여러 가구점들이 붙어 있는 가구점 내에서는 저렴하게 가구 구매가 가능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TV프로그램 ‘생생경제 정보톡톡’, ‘생생정보통’에도 소개가 되었던 평택 송탄에 위치한 가구탑은 이번에 세라믹식탁, 기능성패브릭소파, 원목식탁 등 인기상품을 이번 행사에 포함을 하여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이 행사는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며 업체 관계자는 인원이 몰리면 몰릴수록 더욱 더 많은 수량을 개방하겠다고 밝혔다.

1000여평의 대형 매장내에 쇼파, 식탁, 침대 등 살펴보기 좋게끔 구성이 되어 있으며 스크래치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신혼 혼수 및 입주가구패키지 등 다양한 가구할인 행사가 추가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를 할 시에는 한가지 제품 가격을 빼주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 연초를 맞이하면서 꽤 많은 분들이 가구 변경을 앞두고 계시다. 이러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게끔 대박 할인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창고 수량 또한 많이 준비해 두었다”고 전하였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