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끝, 쇼핑으로 기분전환?" G마켓-옥션 '패션스타일위크' 내달 2일까지
상태바
"연휴끝, 쇼핑으로 기분전환?" G마켓-옥션 '패션스타일위크' 내달 2일까지
  • 김윤미
  • 승인 2020.01.2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70여 개 패션 브랜드를 최대 할인 혜택가로 선보이는 ‘패션 스타일위크’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별 중복할인쿠폰과 카드사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전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로 매일 10%, 15%, 20%, 25%, 30% 중복할인쿠폰을 매일 각 5장씩 지급한다. 유료 멤버십 서비스 회원인 스마일클럽의 경우 할인율을 더 높여 12%, 17%, 22%, 27%, 32% 중복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할인 혜택가는 10만원이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할인 혜택을 별도로 제공한다. 신한카드 또는 현대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 할인 혜택 역시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G마켓에서 중복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 혜택을 모두 이용해 결제하면, 최대 42%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오다노, 숲(SOUP), 캘빈클라인, 리바이스, 인디안, 브루노바피, 러브캣, 무크, 소다 등 70여 개 인기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신년 맞이 최대 패션 프로모션인 만큼 패션 의류, 잡화를 비롯해 스포츠 및 레저 의류, 키즈 브랜드까지 총망라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사이트에서 ‘패션스타일위크’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장은 “겨울 막바지 추위가 계속되면서 고객들이 신년 맞이 할인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해 합리적 가격에 패션 상품 구매에 나서고 있다”며 “올겨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