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 걱정 없어" 슈퍼주니어 신동, 3개월 만에 30kg 감량
상태바
"요요 걱정 없어" 슈퍼주니어 신동, 3개월 만에 30kg 감량
  • 김상록
  • 승인 2020.01.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신동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신동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3개월30kg, 전에는 굶어서 요요, 이번엔 3끼 먹으니까,
요요 걱정 없어, 너무 편한 다이어트”라고 해시태그를 붙이며 감량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그는 75kg을 목표로 다이어트 업체로부터 지속적인 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3개월만에 30kg 감량에 성공한 신동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져가고 있다.

신동의 이와 같은 후기가 전해지면서 굶거나 대체식을 하거나 약, 주사 등 몸에 무리가 가는 다이어트를 하기 힘든 40, 50대 사이에서 세끼를 모두 챙겨 먹으면서 감량에 특화된 감량 기기를 통해 운동 없이 관리가 가능한 신동 다이어트 방법이 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대안으로 떠오르며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해당 전문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 30kg을 감량한 후 5년 이상 요요없이 관리중인 NRG 노유민과 최근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천명훈 역시 17kg을 감량한 후 4년 이상 요요없이 유지중인 것이 알려졌다. 체중 감량 후 요요가 오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많은 40, 50대 다이어터들에게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다.

신동 역시 "과거 다이어트 이력으로 인해 ‘요요신동’이라는 오명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는 AI가 내 몸을 분석해 주고 다양한 측정 기기들을 통해 신체 밸런스나 영양 밸런스 지표가 좋아지는 걸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이번에는 요요 걱정 없이 목표 체중인 75kg까지 감량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신동과 노유민, 천명훈이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업체는 이 외에도 32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을 비롯해 15kg 감량으로 웨딩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강남, 17kg을 감량하며 원조 아이돌의 외모를 되찾은 문희준이 함께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nf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