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정규반 모집
상태바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정규반 모집
  • 박홍규
  • 승인 2020.01.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대학입시가 마무리를 향해 가고 있다. 이번 수능은 학생들 체감난이도가 쉽지 않았다. 특히 중상위권 학생들 중 결과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한 경우가 많았다. 항후 수능정시확대가 기정사실화 되면서 학부모와 수험생들 불안이 가중되는 상황이다. 정시도 지원도 끝났고 가군 발표가 난 상황이다. 강남 대치동 유명 재수학원들은 설명회와 정규반 문의가 한창이다. 

대치동 소수정예 재수학원 원조 20년 멘토스학원도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이다. 한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해서 학생들 관리와 질의응답이 100% 가능하고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이 강의하는 소수정예 학원이다. 대형 유명재수학원 경력 10년 이상 대치동 강사진이 강의하고 20년 성적향상 노하우가 있는 학원이다. 자습실과 강의실이 분리돼 자기자리에서 자습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교육의 메카 대치동 학원가는 학생부면접시험, 논술시험, 정시 수능공부에 필요한 수강으로 북적되고 있다. 입시전문가는 자신에 맞는 시험 전형을 선택하고 필요한 준비가 돼야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전문가에 따르면, 수시와 정시 시험을 준비할 때는 학원의 도움을 받는 학생이 대부분인데, 학원을  선택할 때는 강사진과 입시 성적, 학생관리 그리고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그리고 재수를 하는 학생들은 강남 대치동에는 상위권 위주의 대형재수종합학원과 소수정예 재수기숙학원, 예체능 재수종합반, 소수정예 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등이 있지만  재수성공률을 높이려면 어떤 학원이 자신에 맞는 선택인지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 소수정예 입시학원으로 20년된 멘토스학원에서는 2021수능을 조기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이 진행중이다. 현 고3 학생을 대상으로 2021년을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은 지난해 12월 30일에 개강했고, 재수정규반은 다음달 17일에 개강한다. 그리고 다음달 1일 오후 4시 국어, 수학 멘토스학원 선발고사 예약을 받고 있다. 한반 정원 10명씩 12개반 120명만 모집만 모집하는데 200명 정도 지원하니 조기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그리고 이 학원은 독학재수학원에서 운영하는 독학반도 운영하고 있다. 재수종합반 학생과 똑같이 관리하고 월마다 모의고사를 보는 시스템이다. 그리고 필요한 과목을 들으면서 독학재수도 가능해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스템이다.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학원가 소수정예 재수학원으로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이 수학을 직강해 학생들이 추천하는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학원 관계자는 "멘토스학원은 한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100%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15년 이상 된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다 받아주는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라며 "성적 향상도도 70점 이상으로 재수성공률이 높고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2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멘토스학원 측은 재수선행반  기숙은 강남 소재 호텔에서 한다고 밝혔다. 호텔과 협약해 학생들의 숙소를 잡았기 때문에 직접 호텔에서 결제하면 된다. 이는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최 원장은 “대치동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 지방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기거할 수 있는 호텔숙박이 드디어 이루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생 전원에게 최유신 원장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출구에서 7분 거리, 분당선 한티역 2번출구에서 4분 거리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사진=멘토스학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