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2일 양일간 예비 부부들을 위한 OK웨딩 주최, ‘2020 대구웨딩박람회’ 진행
상태바
2월 1일-2일 양일간 예비 부부들을 위한 OK웨딩 주최, ‘2020 대구웨딩박람회’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대규모 ‘2020대구웨딩박람회’가 2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된다. 대구웨딩샵 및 대구스드메, 대구스튜디오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율과 풍성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인근 지역인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일정을 주목해 보는 것이 좋겠다.
 
대구웨딩컨설팅 전문업체 ‘OK웨딩’이 주최한 본 박람회는 대구웨딩정보가 가득하여 다양하고 탄탄한 웨딩 정보들은 물론 허니문, 폐백 부스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다. 이에 대구허니문박람회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편의성을 높여 많은 예비 부부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참가만 해도 리엔케이 VIP쿠폰 증정과 OK웨딩 다이어리, 사전참가신청 포인트 20,000 포인트, 바른손&모닝글로리 청첩장 15%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선착순 커플 200쌍에게는 이틀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장 중요한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원에 제공되고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 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원에 제공된다. 

스튜디오 촬영과 드레스가 포함된 스튜디오 패키지와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이 포함된 스드메 패키지는 각기 59만원에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진행한다.
 
관계자는 "바쁜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해 대구웨딩플래너가 함께하여 똑같이 정해진 대구웨딩샵이나 스드메에서 벗어나 개인 맞춤형 스타일을 찾아주고 추천해준다. 최고의 업체들로만 선별하여 진행되는 본 박람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