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20배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 3+1 구매증정 이벤트
상태바
자연지애, 20배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 3+1 구매증정 이벤트
  • 김상록
  • 승인 2020.01.28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거루트가 최근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핑거루트는 동남아시아 열대우림이나 아열대 습지에서 자라는 생강과의 뿌리작물로 사람의 손가락 모양을 닮아 핑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었다. 맛과 향이 좋아 차로 우려먹거나 가루로 만들어 향신료로 사용한다.

핑거루트가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풍부한 영양성분 때문이다. 식이섬유, 비타민C, 칼륨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최근 각종 방송 매체를 통해 핑거루트의 영양성분 관련 내용이 소개되고 있다.

한편, 건강식품브랜드 자연지애는 20배 고농축 '핑거루트 추출분말'을 선보이며,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핑거루트 2kg를 100g 한 병에 담은 고농축 추출분말이며, 원료검사 및 세척부터 포장까지 총 10단계의 추출공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자연지애 측은 "핑거루트 추출 공정 각 단계마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시행하여 고품질의 추출분말을 제조하였으며, 철저한 검사를 통해 납, 타르색소가 불검출 된 안전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의 1회 권장 섭취량은 2g이며 따뜻한 물 200ml에 티스푼 2~3스푼을 넣어 섭취하면 된다. 단, 핑거루트는 생강과의 식물이기 때문에 빈속에 섭취할 경우 개인에 따라 속이 쓰릴 수 있어 식후 섭취를 권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