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버리, ‘벨티드 베이스워터 백’ 2종 선봬 "아이코닉 디자인의 변신"
상태바
멀버리, ‘벨티드 베이스워터 백’ 2종 선봬 "아이코닉 디자인의 변신"
  • 김윤미
  • 승인 2020.01.2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버리에서 벨티드 베이스워터(Belted Bayswater) 백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멀버리의 아이코닉 백 베이스워터를 여성스럽게 재구성한 토트백으로 멀버리의 상직적인 포스트맨즈 록과 부드러운 가죽 특유의 텍스추어를 살린 실루엣이 특징인 모던한 백이다.

벨티드 베이스워터 사첼백은 매끈한 크로스 바디 실루엣에 우편 배달부의 자물쇠와 벨트 디테일을 재구성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구조는 기능적 세련미를 강조한다. 백 모양은 전통적인 우편 배달부의 가방에서 디자인을 차용했으며, 탈 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 지퍼 수납공간을 비롯한 3개의 내부 공간으로 나누어져 실용적이다.

조니 코카 멀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새롭게 선보이는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 시리즈는 멀버리 헤리티지에 대한 경의를 담아 시그니처인 포스트맨즈 록 장식과 세련된 벨트 디테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면서 "특히, 사첼백은 젊은 감각의 백으로 크로스 백으로 연출할 때는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활동성을 높일 수 있고, 저녁 때는 스트랩을 탈착해 클러치로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벨티드 베이스워터 사첼백은 시즈널 컬러인 딥 앰버, 립스틱 레드, 페일 슬레이트, 러스트, 다크팜 및 엘리펀트를 비롯한 클래식 블랙, 2종의 타탄 체크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멀버리코리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