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소임’, 아쿠아클린쇼파, 세라믹식탁 공장가 판매
상태바
고양가구단지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소임’, 아쿠아클린쇼파, 세라믹식탁 공장가 판매
  • 김상록
  • 승인 2020.01.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는 항시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이 붐빈다.

특히 ‘가구소임’은 이 지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매장으로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소파 공식인증점, 직접 제품들을 만들어 판매하는 공장직영점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 매장은 2019년 소비자들에게 보답을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스크래치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이월상품가구 등 다양한 가구할인행사를 통해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하겠다고 밝혔으며 특히 인기있는 아쿠아클린소파,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같은 계열들은 기존의 가격들보다 훨씬 더 할인을 진행하여 판매한다.

원목가구를 중심적으로 모던가구,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등 다양한 가구스타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위치한 전문 홈스타일러와의 면담을 통해 자신의 집에 가장 알맞은 제품 구매가 가능한 곳으로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진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소임이 2019년에 오픈을 하고 참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년도에도 많은 분들이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니 많이들 방문해주시길 바란다. 특히 인기있는 상품라인들이 다수 행사에 포함되어 있으니 가구 장만을 앞두고 계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