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2021 재수정규반' 이벤트
상태바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2021 재수정규반'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01.2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이 '2021학년도 재수 성공'을 보장하는 재수정규반 모집 및 재수 성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재수정규반은 2020학년도 수능이 끝난 뒤 재수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2월 16일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을 시작으로 ▲2월 17일 수원 스카이에듀학원, 강동 스카이에듀학원,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에서 일제히 개강한다.
 
1월 31일까지 2021 재수정규반을 등록한 수험생에게 EBS 수능 특강 국어, 수학, 영어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체능반은 국어, 영어 2영역만 증정)
 
재수 성공 설명회는 2월 1일 오후 2시 강동과 수원에서, 2021학년도 입시 변화와 해법, 재수성공 방법론을 주제로 진행된다. 2월 8일 오후 2시에는 선릉 예체능전문관에서 예체능 재수를 준비하는 수험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동행 프로그램은 학습은 물론 입시까지 총망라된 관리 프로그램이다.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2021 단기고득점방법론 3.0을 기반으로 연간 3순환 14회독 학습 프로그램, 최소 수업 및 선택권 확대 커리큘럼, 레벨별 교재 등을 개발했다.
 
1대1로 진행되는 개인 맞춤별 학습∙성적 관리 시스템은 재수생들이 최상의 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한다. 재수 생활 동안 생기는 불안감은 명문대 멘토, 심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없앨 수 있도록 심리 안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재수정규반 수강생에게는 수업 예∙복습을 위해 스카이에듀 스타강사의 국∙수∙영 인터넷 강의를 무료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는 인강 추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에서 수강했던 한 수강생은“충분한 자습시간 확보와, 다양한 장학 혜택 등 마음을 잘 잡고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이 좋았고, 특히 선생님들께서 저의 보완점과 개선방법을 아주 구체적으로 상담해 주시고 그 부분을 실천하다 보니 공부 습관 개선과 함께 작년에 했던 실수들을 반복하지 않게 되어 성적이 많이 오를 수 있었습니다”라고 수강 후기를 밝혔다.
 
한편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은 '2021학년도'를 맞이해 학습가구 등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최적의 몰입 학습 환경을 갖추게 되었으며, 지점별로 특화 된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