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통큰대구웨딩박람회'는 예비신혼부부 결혼 준비에 최대 만족 31일부터
상태바
대구경북 '통큰대구웨딩박람회'는 예비신혼부부 결혼 준비에 최대 만족 31일부터
  • 허남수
  • 승인 2020.01.30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는 당사자 뿐만 아니라 양가 가족들까지도 바쁘게 만들고 부담스럽기까지하다. 그러다 보니 요즘 예비 신랑과 신부는 인터넷정보를 통해 예산에 맞게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요즘 추세다. 하지만 웨딩업체마다 '스·드·메' 등 패키지의 가격과 상품 구성은 천차만별이기에 단순히 가격만 보고 결정하지 않아야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3일간 열리는 대형 행사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등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스·드·메'의 종류와 저렴한 가격대, 또한 스튜디오 메이크업과 웨딩드레스 무료체험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웨딩 전문가와  1:1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고,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 신청을 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홀이 준비한 기본 혜택과 더불어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 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파격적인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며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박람회다. 참가업체들은 '웨딩플래너'의 경험과 자부심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님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