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상조가 알려주는 상조 가입 이유
상태바
부모사랑상조가 알려주는 상조 가입 이유
  • 김상록
  • 승인 2020.02.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부모사랑상조는 장례 및 크루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본금 100억의 우수 상조회사다. 또 공정거래위원회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 하에 신용등급, 재무 상태, 장례서비스 실적 등이 반영된 적격 심사 절차를 거쳤다.

최근 상조시장의 회원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상조상품 선택을 돕는 정보가 필요하다는 요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업계 관계자들은 상조회사를 찾는 포인트로 상품 가격에만 집중하기보다는 회사의 안정성과 장례 서비스의 질을 따져 보기를 권하고 있다. 자세한 지표로는 자본금, 장례서비스 사례, 소비자 피해 보장 보험을 보증하는 상조공제조합의 가입 여부다.

상조보증공제 조합에 가입되어 있는 부모사랑상조는 ‘고인 맞춤 추모 장례’서비스를 통해 토탈 장례서비스로 국제인증인 ISO9001을 획득했다.

전국 직영점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장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부모사랑상조는 올해 4년 연속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과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1위’를 수상하는 등 장례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국, 일본, 동남아, 지중해, 알래스카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크루즈 여행상품’도 선보이는 등 높은 고객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12주년을 맞이해 캐시백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행사를 한시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부모사랑상조의 감사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