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향수팝업-온라인몰오픈-20주년박스-올케어세럼 출시
상태바
[뷰티N] 향수팝업-온라인몰오픈-20주년박스-올케어세럼 출시
  • 김윤미
  • 승인 2020.02.0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
샤넬

샤넬 향수 샹스 팝업스토어 및 그리티 온라인몰 오픈, 닥터지 창립20주년 땡큐박스, 이니스프리 올케어세럼 출시 등 뷰티업계 새소식을 전한다.

샤넬은 오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대표적 향수 라인, 샹스를 체험하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샹스의 향을 맡아보는 것뿐 아니라 향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나만의 샹스 카드 만들기, 샹스 4가지 라인 중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샹스 향수 고르기, 샹스 광고 이미지처럼 촬영하기, 다양한 바디제품으로 향을 입히는 아트 오브 퍼퓨밍(Art of perfuming)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평소 이해하기 어려웠던 향수를 보다 쉽게 설명해주는 향수 전문가의 스피치가 운영돼 샹스 향수에 대해 폭 넓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지난달 출시돼 품절대란을 일으킨 샹스 퍼퓸 펜슬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그리티

그리티(GRITEE)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의 공식 온라인몰이 열렸다.

코라오가닉스는 지난 해 4월 말 국내 론칭 후, 롯데, 신세계, CJ몰 등 국내 대기업의 온오프 유통채널을 비롯해 국내외 탑 뷰티 편집숍에 입점하며 빠르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10월 국내에 진출한 세포라 삼성동 파르나스몰점에 입점해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국내 공식 온라인몰 오픈으로 유통채널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그리티가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해 선보이고 있는 코라오가닉스는 세계적인 슈퍼모델이자 유기농 마니아인 미란다 커가 2009년 설립한 유기농 뷰티 브랜드다. 인증절차가 까다롭다고 알려진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남태평양 청정지역에서 자란 유기농 노니(Noni) 열매만을 엄선해 제조한 ‘노니 글로우 오일’ 라인이 대표적이다. 노니는 천연 항산화, 항염증 효과로 잘 알려진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시간에 의한 노화는 물론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 요인의 도시형 노화까지 해결해주며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그리티는 이번 코라오가닉스의 한국 공식 몰 오픈을 기념해 3일 오픈 첫날 하루 동안 ‘코라오가닉스’ 카카오톡채널(구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코라오가닉스 베스트 상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지
닥터지

그런가하면 닥터지(Dr.G)’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닥터지 베스트 셀러 아이템 14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어드밴트 캘린더 콘셉트의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0년 설립 이후 홍콩, 미국, 러시아, 중국 등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해 인기를 얻으며 국내외에서 지속적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피부 타입을 진단하는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및 1:1 멘토링 서비스 등은 민감 피부, 2030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닥터지가 선보인 어드밴트 캘린더 컨셉의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는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대표적인 무기 자외선 차단 선케어 ‘그린 마일드 업 선’ 본품 2종과 함께 인기 아이템 12종의 샘플이 포함돼 있다. 선케어, 앰플, 크림, 클렌징 등 주요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패키지가 구성됐으며, 3일부터 자사 공식 쇼핑몰 및 제휴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innisfree)가 잡티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서 선보였다.

지난달 진행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런칭 이벤트’는 고객들의 큰 기대와 관심 속에 단 3일 이내에 품절된 바 있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출시를 맞아 본품 구매 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스타터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스타터 박스는 귀여운 한라봉 일러스트가 그려진 미니 파우치와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샘플 4종으로 구성된다.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본품 6종, 영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은 세럼을 포함해 스킨, 스팟 트리트먼트, 프라이밍 크림, 슬리핑 마스크, 페이셜 클렌저 등 6종으로 구성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