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뉴욕 디즈니 콜라보 ‘곰돌이 푸’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네일 롭스에서 만난다
상태바
키스뉴욕 디즈니 콜라보 ‘곰돌이 푸’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네일 롭스에서 만난다
  • 박홍규
  • 승인 2020.02.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제품 판매샵  ‘키스뉴욕’이 2020년 첫 신제품으로 ‘곰돌이 푸’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디즈니 콜렉션 16종을 롭스에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인 ‘곰돌이 푸’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네일드레스는 리얼 젤 폴리쉬 같은 유리알 컬러링과 30년 네일 장인이 만든 최적화된 두께감을 자랑하는 착붙 셀프 네일스티커의 콜라보 디자인 콜렉션이다. 각지고 동그란 손톱까지 밀착 가능한 쉐입과 12종의 다양한 사이즈가 고객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곰돌이 푸’는 푸와 티거, 피글렛, 이요르가 곳곳에 숨어 있어 통통 튀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감각적인 컬러가 매치되어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네일을 선사한다.
 
키스뉴욕 ‘곰돌이 푸’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네일드레스 콜렉션은 각각 8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롭스 단독 입점을 기념해 오는 2/29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스뉴욕 제품은 롭스 일부 매장과 키스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