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아페오스포트-VII' 시리즈 3종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아페오스포트-VII' 시리즈 3종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0.02.0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컬러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II(ApeosPort-VII) C7788 시리즈’ 총 3종을 출시했다. 에머슨케이 제공
한국후지제록스가 컬러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II(ApeosPort-VII) C7788 시리즈’ 총 3종을 출시했다. 에머슨케이 제공

한국후지제록스가 '아페오스포트-VII' 시리즈 3종(C7788/C6688/C5588)의 디지털 컬러 복합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문 디지털 인쇄기에 적용되는 첨단 기술을 탑재해 최고의 속도와 이미지 해상도를 구현한다. 분당 최대 75ppm의 빠른 출력 속도와 높은 내구성으로 대량 문서의 고속 프린트 작업이 필요한 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전문 출력점까지 대응 가능하다. 

2,400 X 2,400 dpi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구현하는 빅셀(VCSEL, 수직공진형 표면발광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포스터, 배너, 카탈로그 등의 인쇄물에 생생한 컬러를 입힐 수 있다.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스마트한 기능과 강력한 보안성도 특징이다. 아페오스포트-VII C7788 시리즈는 표준 NFC 태그를 내장하고 있어 출력, 스캔 등 자주 이용하는 기능을 복합기에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또 하드웨어 보안 국제 표준인 '신뢰 플랫폼 모듈(TPM, Trusted Platform Module)'을 탑재해 무단 해킹 등의 보안 공격을 방어한다.

복합기 한 대에 2개의 서로 다른 네트워크 회선을 연결할 수 있도록 설정해 같은 사무실 내에서도 부서별, 사용자별, 중요 정보를 개별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다. '정보 권한 관리(Information Rights Management, IRM)' 기능을 활용하면 문서 공유, 접근 등의 권한 설정이 가능해 허가 받지 않은 정보의 수정 및 배포를 방지한다.

한 번의 인증만으로 워킹 폴더,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에버노트 등 7개의 개별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허브(Cloud Service Hub)'와 스캔 업무를 자동화하는 '스캔 딜리버리(Scan Delivery)', 별도의 서버 없이도 회사 내 모든 복합기에서 출력이 가능한 '서버리스 온디맨드 프린트(Serverless On-Demand Print, ODP)' 등 사용 환경에 따라 추가적으로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사업본부장은 "일반 기업은 물론, 전문 출력점, 출력물이 많은 관공서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강화된 내구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바탕으로 업무 스트레스는 줄이고, 효율성과 생산성은 향상시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