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공개
상태바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0.02.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2020년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부드럽고 풍미가 깊다. 

초콜릿 위에 견과류와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한 '로맨틱 기프트', 하트 모양의 패키지에 화사한 색상의 초콜릿으로 구성한 '하트블라썸' 등이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의 맛을 담은 '마카롱 6종', '하트 마카롱 2종', 토마토 바질, 꿀자몽, 망고패션코코(망고, 패션푸르츠, 코코넛) 같은 독특한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고메 마카롱 5종' 등이다.

케이크 종류는 '핑크빛 러브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위에 사랑스러운 꽃마차를 얹은 '꽃마차 케이크', 딸기 무스크림을 바른 하트 모양의 케이크 시트를 레드 컬러로 새긴 '러블리 하트케이크'가 있다. 또 스파클링 와인 '라뷸', '초코 버블', '스트로베리 버블'을 케이크와 곁들이면 더욱 감미로운 밸런타인데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리바게뜨는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해피 밸런타인데이(Happy Valentine’s day)’를 주제로 한 그래픽 디자인을 제품에 적용했다.

제품 포장의 알파벳에는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러브(LOVE)', '모어(MORE)' 등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담은 감성적인 어휘도 디자인에 녹였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앱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마카롱 해피콘도 증정한다. 제품 수령은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배달 및 매장 방문 픽업 중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